무한의 계단 추리 게임왕 1 - 미스터리 탐정 코믹북
유희석 그림, 서후 글, 무한의 계단 원작 / 학산문화사(단행본)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한의 계단 추리 게임왕 1 글쓴이 무한의 계단 원저/서후 글/유희석 그림 출판사 학산문화사

무한의 계단 정말 재미있지요^^
게임도 재밌지만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무한의 계단 게임하는 걸 보는 것도 재미 있구요 무한의계단 관련된 코믹북들도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이번에 학산문화사에서 새로 나온 무한의계단 미스터리 탐정 게임북 추리 게임왕 1 !!!

게임 속 세계로 들어가는 발생도 재미있고 추리 게임왕을 찾는 다는 발상도 너무 신선하네요 ㅎㅎ

무한의 계단 마을에 펫과 코인, 엘리베이터 아이템과 기록까지 사라지는 기이한 현상이 발생하는데, 차원을 문을 열 수 있는 피니가 한이와 단이를 무한의 계단 세계로 초대하고, 범인을 잡기 위해서는 대마법사의 도움으로 추리왕을 찾아야 되는데 기회는 딱 3번 ㅋㅋㅋㅋ

컨셉이 너무 재미있어요^^

범인을 찾는 것보다 추리왕을 먼저 찾아야 하다니...ㅋㅋ

아쉽게도 기회 3번 중에 한 번은 날렸지만 나머지 2번 안에 추리왕을 찾을 수 있을 지...!!!

한이와 단이는 추리왕과 함께 범인을 찾을 수 있을 지...범인은 과연 누구일 지...!!!!!

벌써부터 2권이 기대되는 무한의 계단 미스터리 탐정 코믹북 추리 게임왕!!!!

아들 덕분에 엄마도 미스터리 탐정이 되어 봅니다 ^^

무한의 계단 미스터리 탐정 코믹북 추리 게임왕!!!!
열 고개 퀴즈도 풀어 보고~!!! 아이와 함께 독서해 보아요♡

#무한의계단추리게임왕1 #무한의계단 #학산문화사 #추리게임왕 #추리게임왕1 #우아페 #서평단 #도서제공 #도서협찬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