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시티 SCP 재단 2 - 괴생명체의 습격 유령시티 SCP 재단 2
미호 지음, 정은정 그림, 유령시티 원작 / 서울문화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령시티 SCP 재단 2
글쓴이유령시티 원저
미호 글/정은정 그림
출판사서울문화사
SCP 재단이라면 환장하는 아들을 위해서 준비한 유령시티 SCP 재단 2 ♡♡♡
만화책만 보는 아이도 SCP재단이라면 이런 줄글도 봐 집니다 ㅎㅎ
공포 스토리텔링으로 유명하신 유령시티님의 SCP 재단 2 : 괴생명체의 습격편은 표지부터 너무너무 흥미진진합니당 ♡♡♡♡
과격한 부끄럼쟁이 SCP-096 ♡
신비아파트가 유치원생이나 저학년 버전이라면 SCP재단은 고학년 공포 비밀 이야기 모음인데요..왠지 좀비 처럼 무섭고 스릴 있고 심장 쫄깃한 SCP들을 보고 있자니 엄마인 저조차도 몰입되고 재미있네요 ㅎㅎ
SCP-087 계단통 ♡
각각의 사건들을 따라 가면서 이야기에 몰입 되다 보면 눈동자가 없는 건....제가 상상해도 무섭네여...ㅎㅎㅎ
아이들 책이지만 아이들보다 엄마가 더 재밌게 보는 책 유령시티님의 SCP 재단 2♡♡♡
왠지...드라마나 영화로 만들어 져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SCP-035 빙의가면편도 너무 재미있었고요, SCP-2264 알라카다 궁정 편도 너무너무 재미있었구요, SCP-517 공포의 점성기계편도 너무너무 재미있었네요^^ ㅎㅎㅎㅎ
어른 아이 같은 마음으로 신나게 읽은 유령시티 SCP 재단 2♡
완전 강추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유령시티 #SCP재단2 #우아페 #서평단 #유령시티SCP재단2 #유튜버 #유튜브크리에이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