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 설레임 샌드박스 애니메이션북 1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도티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 별별 설레임 

도티TV 원저/샌드박스네트워크 감수






 

마인크래프트 중독자인 우리 아들들 ㅠㅠ

꿈도 마인크래프트로 꿈을 꾸는 아이들이라서...샌드박스 애니메이션북 너무 좋아하는데요...

유튜브에서 맨날 도티 TV만 보고 도티 책을 되게 좋아하는 아들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책....별별 설레임 ^^

초4에 올라가는 아들에게 

짝사랑, 소개팅, 도티, 수퍼 붕어빵....말로 해서 뭐하겠습니까?

완전 환장하고 앉은 자리에서 푹 빠져서 봤던 별별 설레임 ^^

요새 애들은 마인크래프트와 도티면 행복 그 자체가 되네요 ㅎㅎ

정말 유튜버들이 참여하는 듯한 공감대에 환장해서 봤던 별별 설레임...

반짝반짝 빛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잊고 있던 설렘을 우리 아들도 뚜식이와 옐언니와 급식걸즈, 최케빈, 슈뻘맨과 함께 즐겁게 보냈습니다 ㅎㅎㅎㅎ

유튜브 좋아하는 초등남 어머님들 ^^ 별별 설레임 겁나 재밌습니다 ㅎㅎ 강추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