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박사 김상욱의 수상한 연구실 1 : 빛 - 루그의 습격 물리박사 김상욱의 수상한 연구실 1
김상욱 기획, 김하연 글, 정순규 그림, 강신철 자문 / 아울북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물리박사 김상욱의 수상한 연구실 1

빛 : 루그의 습격


기획 김상욱 | 글 김하연 | 그림 정순규 | 자문 강신철


저희 첫찌 아들은 MBTI 검사 결과 대문자 T입니다.^^
엄청 논리적이고 세상의 모든 것에 호기심이 많지요.

그런 우리 아들의 꿈은 과학자...
어려서부터 만들기를 좋아하고 로봇교실에 다니고 수학을 즐기는 우리 첫찌...

그런 우리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분이 바로 다정한 물리학자 <알쓸범잡>에 나오시는 김상욱 교수님이십니다.

따뜻하고 다정하시면서 차분차분 설명하시는 모습이 좋다더라구여.

그런 김상욱 교수님이 쓰신 수상한 연구실1!!!!

주인공이 김상욱 교수님이라 너무 귀엽더라구요 ^^

거기다 우리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
햇빛마을에 또만나 떡볶이의 새로운 주인으로 찾아 온 김상욱교수님을 보며 어찌나 흥분하던 지요....ㅎㅎㅎㅎ

떡볶이 맛집 동아리 매콤달콤의 멤버 태리, 건우, 해나를 보면서 자기도 떡볶이 맛집 동아리 들고 싶다고 너무 맛있겠다고 침 흘리는 첫찌를 보며 저도 즐거웠습니다.

물리보다 떡볶이 만들기가 더 어렵다는 수상한 김상욱 아저씨 ㅎㅎ

미스테리한 게 너무 재밌더라구요 ㅎㅎ

수상한 지하실도 너무 흥미롭고 같이 모험을 떠나는 기분이었습니다.

물리라는 게 고등학교때 이과 였던 엄마도 너무나 어렵기 그지 없는 과목이었는데....

칠판에 쓰여있는 글자가 눈에 보이는 것도...점프를 하면 다시 땅으로 돌아오는 것도....소금과 설탕이 다른 맛이 나는 것도 모두 물리라니....아들이 너무 신기해 하더라구용 ㅋㅋㅋㅋ

생활 속에서 물리의 원리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정순규 작가님의 삽화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더 좋았고, 생각보다 몰입감이 높아서 너무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우당탕탕 여러 가지 사건 사고 속에 첫찌랑 수상한 연구실에 푹 빠져서 물리 자체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간만에 너무너무 재밌게 책을 읽을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물리박사 김상욱의 수상한 연구실 1 짱 재밌네요!!!걍추강추강추입니다!!!!

#우아페 #서평단 #도서협찬 #도서제공 #물리박사 #김상욱 #수상한연구실 #김상욱교수 #물리학자 #알쓸범잡 #아울북 #과학 #물리 #학습동화 #초등학습 #빛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