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클렌징 마사지크림 - 중건성 350ml
아모레퍼시픽[직배송]
평점 :
단종


피부타입 : 지성

알라딘에서 이번에 화장품 코너를 신설한대서 구입했는데요....

가격대비면에서도 진짜 다른 화장품 사이트보다 훨씬 싸구요..배송료도 없어서 너무 좋네요..

게다가 포장도 진짜 깨뜨려지지 않게 잘 했구요..이벤트기간이라 샘플 4종도 줬는데 그것또한 포장이 단단히 되어 있어서 다음부터 꼭 알라딘에서 사야겠다라는 맘이 들더라구요..

클렌징 크림은 사실 처음 써보거든요..

그 전에는 화장을 안 했기 때문에...저는 항상 화장을 할 때 다른 어떤 것보다 클렌징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이것저것 봤는데 이니스프리에서 나온게 맛사지도 할 수 있고 다른 사이트의 평판에서도 좋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길래 샀는데요..

진짜 만족입니다. 용량도 크구요...저기 화면에 나와있는 건 좀 작아보이거든요..제가 기초부터 모든 화장품이 이니스프리인데 저 통이랑 수분 젤 통이랑 똑같아서 저는 수분통 정도로 생각했었는데 그것보다 배 큽니다.

너무 기분이 좋아서 오늘 저녁에 맛사지 한 번 해 봤는데 느낌도 산뜻하고 향도 은은히 나는게(원래 이니스프리는 다 허브향이 납니다.) 좋은 거 같아요...앞으로도 클렌징 크림 이걸로 쓸려구요..

화장도 잘 지워지고...솜으로 딱으니깐 파우더랑 파운데이션 등이 싹 딱이는데...좋은 것 같네요..

단지 지성이신 분들은 당연하겠지만 화장솜으로 닦으셨다 하더라도 반드시 세안을 하셔야 할 것 같아요..그래야 보습된 거랑 미끌거리는 게 없어지잖아요...

저도 피부가 지성인지라....세안만 하신다면 모든 피부에 다 어울리는 클렌징 제품인 거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