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리치 부자들의 3분
옥은택 지음 / 케이미라클모닝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니?! 3분만에 어떻게 부자가 된다는 말입니까!! 그냥 부자도 아니고 슈퍼리치 부자들이요? 뭐가 되었든 당장 따라해 봐야겠다~ 저자님은 만29세의 나이로 연 매출 20억이 넘는 회사를 움직이는 사업가라고 하신다. 나이가 많고 적음이 중요한건 아니지만 어떻게 젊은 나이에 성공을 했을까? 이런분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 궁금해서 책을 넘겼다.

이 책은 펜을 옆에 두고 읽기를 추천 하다.

책의 앞 부분부터 반복적으로 나오는 부분은 목표를 세우라는 것이다.

그냥 보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당장! 적으라고 독려한다. 기록 할 수 있는 자리까지 마련해 놓았다. 생각을 하면서 내 삶을 다시 생각해보게 되서 책을 읽는데 비교적 시간이 더 걸린것 같다.


목표는 현재 진행형으로! 당장은 종이를 봐도 막막한 기분이 들었다. 그래서 뒤로 넘겨보니 어렵게 쓰기보다 어떻게 쓰느냐도 제시해준다. 3년을 목표로 두고 3가지의 계획을 세운다거나, 기분좋아지는 긍정의 문장을 3가지 써본다거나. 감사의 문장을 적어본다거나 목표를 적어가지고 끊임없이 말하면 이루어진다는것을 실천하는 사람의 이야기. 성공하는 방법이 기록하고 목표를 세우는 것이라니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데? 근데 살아보니 쉬워보이는것을 꾸준히 하는게 제일 어렵더라.

요즘은 핸드폰이든 블로그든 여러가지 좋은 것들이 많이 발명되어 손으로 펜을 들고 직접 기록하는 일은 많이 없을것이다. 직접 손으로 기록하는 행동은 우리의 무의식을 움직인다고 한다. 우리의 무의식에 남도록 목표를 매일 기록해 보라고 한다. 이것도 한번 시도해보고 싶었다.

새해에 목표를 세우고 연말이되어 지키지 못하는 내 자신에게 실망한적도 많아서였을까? 다이어리에 기록하는건 좋아해도 목표를 3년기준으로 세워본 적이 없었다. 이 책을 본다고 당장 내 인생이 바뀌는것은 아니다. 하지만 나도 앞으로 아직 오지않은 3년, 내 삶에 가져다 줄 영향력을 기대하면서 목표를 세웠다. 목표를 정하는것 부터 실천해보려고 한다. 내가 이 글을 잘 간직해뒀다가 3년뒤에 보면 어떤 모습일까 너무 궁금해진다. 그때 나도 슈퍼리치 부자들이 되어있을지도 모르지. 확실히 오랜만에 동기 부여가 되는 그런 책을 만났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