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알고 싶은 영어책 : 순한 맛 - 수백만 영포자가 믿고 배우는 유진쌤 기초 영문법 바른독학영어(바독영) 시리즈 1
피유진 지음 / 서사원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포자인 나 혼자만 알고 싶었는데 이렇게 소문을 내게 되었다. 연말연시 항상 계획세울때 나오는것 중 하나가 영어공부 아닌가여 나두나두 /ㅁ/

#나혼자만알고싶은영어책 으로 몇년만에 다시 #영어공부 스따뜨 !!


순한맛이라더니 ㅋㅋㅋㅋ 정말 좋다좋다! 나같은 사람이 보기 좋은 쉽게 다시 시작하는 영어 ㅠㅠㅠ 영어랑은 너무 발끊은지가 오래되서 다시 시작하기가 겁났는데... 앞부분에 영포자가 나 때문이아니고 포기하게만든자가 있다니!! 용기를 가지고 읽을 수 있는 책!


1장은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명사 종류별로 묶어놔서 학교다니면서해서 아는것도 있구 그림도 있고 귀엽당♡ 하지만 낯선 단어들도 있고





나도궁금했어!! 왜 명사부터 배우는지 토익을 할때도 중학교때 영어시간에도 나한테 아무도 안알려준것들 ㅠㅠ 가려운부분을 긁어주는 영어책인거같다 ㅋㅋㅋ

2장 관사

진짜 중요하다고하는데 익숙하지않아서 그런가 ㅠ 쉬운문장부터 읽으며 암기하면된다니 ! 쉬 그래도 나는 익숙해지지가 않았다네ㅠㅠ

3장 형용사

명사를 꾸며주는 역할을 한다. ㅋㅋㅋㅋ 를 자주 접하면 감이 생간다고 하셨다. 전치사는 예문을 많이봐야한다! 읽어보고 한글로 해석 적어보고

영어로도 적어보고 맞는지 아닌지 확인해보면 진짜 내 지식이 될것 같다.

4장 전치사

함께 오는 명사에 따라 의미가 달라진다.

방향, 장소, 위치, 시간 등 기본적인 문장은 암기하고 영어를 자주 접하면 감이 생간다고 하셨다. 전치사는 예문을 많이봐야한다!

마지막으로 갈수록 영어를 잘하고 싶어졌다. 게다가 원서읽기 미드 쉐도잉 공부 등 흥미를 가지는 방법으로 확장하게하는 가이드도 주셔서 감사하다 ㅠㅠ 큐알코드 접속 고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