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A3 홀로그램 포스터 #2 : 마일스와 그웬 마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A3 포스터 2
MARVEL 지음 / 아르누보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 소개드릴 포스터는 마일스와 그웬이 함께 있는 장면을 그린 포스터입니다.

전작 뉴 유니버스에서 마일스의 성장에 많은 도움을 주었던 진 히로인 그웬은 다시 자기가 있었던 지구로 돌아가게 됩니다. 다만 사춘기 소년 소녀의 마음이 그렇듯 마일스는 그웬을 잊지못하고 계속 노트에다가 그웬을 그리면서 그리워하였는데요.

그웬이 일련의 사건을 통해 멀티버스 여행이 가능해지면서 이번에 출연한 "스팟"을 검거하기 위해 다시 마일스가 있는 지구로 오게됩니다.



실제 이번 영화의 한 장면을 담은 예쁜 홀로그램 포스터입니다.

마일스와 만난 그웬은 임무는 잠시 잊고 빌딩 숲을 거쳐 각 스파이더맨이 가지고 있는 히든 스팟에 올라가게 되는데요.

보시는 것 처럼 둘은 빌딩 끝에 '거꾸로' 메달려 있습니다. 빌딩이 다 뒤집어져있고, 그웬의 땋은 머리도 위를 향해 있는게 보이시나요?

모든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그웬스테이시의 운명은 비극적으로 끝난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마일스에게 살짝 어깨를 기대는 모습입니다. (실제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는 그웬이 죽음을 맞이하죠)



원래는 이렇게 되어있는게 맞는데 (중력을 거스를 수 없는 우리 일반인들의 관점에선) 제목까지 거꾸로 달아버려서 마일스와 그웬이 제대로 앉아있는 것 처럼 보입니다.



포장지를 벗기기 전 사진인데 빌딩을 왜곡시킨게 의도해서 그런건가 싶었습니다만, 단순 착각이었네요

이번 작품에서 그웬의 말처럼 비극을 맞이하지는 않았습니다만, 그웬과 마일스의 조심스런 마음과 그걸 다시 잃고 싶지 않은 마음이 잘 담겨있는 한장의 포스터였습니다.

과연 3편 비욘드 더 유니버스에서 그웬과 마일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모든 스파이더맨은 홀로 외롭게 싸움을 이어가야 한다는 "공식 설정"을 따라갈까 기대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