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A3 홀로그램 포스터 #1 : 티저 마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A3 포스터 1
MARVEL 지음 / 아르누보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18년에 개봉한 뉴 유니버스에서 기존의 애니메이션의 틀을 바꾼 방식으로 대중, 평론가 모두의 호평을 받았던 작품의 후속작인데요.

올해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를 꼽으라면 단연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라고 생각합니다.이번 스파이더맨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총 3부작으로 이번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그 2번째 작품입니다.

시작 전에 기억을 되살리기 위한 뉴 유니버스 정주행은 필수죠. 스파이더맨으로서 자신의 능력을 발견하고 멀티버스를 망가트리려는 킹핀에 맞서 다른 차원에서 온 스파이더맨들과 합심하는 마지막 장면은 정말 백미였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컬처블룸 카페에서 진행한 홀로그램 포스터 서평단 선정에 누구보다 기대를 많이 하고 지원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도 괜찮은 영화이기에 저희는 CGV에서 4DX로 관람을 했어요.

다만 1편 처럼 이야기가 어느정도 마무리 되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2편은 3편과 연결되는 작품이었다는게 함정..

홀로그램이라 다른 부분이 많이 비춰질까 조심조심하며 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이번 포스터의 주제는 티저인데요. Teaser 라는건 작품을 보기에 앞서 예고편과 같은 느낌입니다.



다행히 다이소에서 구입한 A3 액자가 있어서 포스터를 보관하였습니다. A3 클리어 파일도 있다고 하니, 포스터가 많아지거든 한 번 구매해야겠어요.

이번 티저 포스터에는 전편에 나왔던 그웬과, 전편 쿠키 영상에서 나오는 미겔을 제외하고 대부분 새로운 얼굴들입니다. 다른 스파이더맨들은 제대로 서있는 반면에 마일즈만 거꾸로 서있는 모습이 뭔가 의미심장한데..



스파이더맨들은 정작 잘 모르는 다른 사람 (대중)을 구해주지만 자기와 정말 친한, 사랑하는 사람은 구하지 못하는 모순점이 있죠. 아마 마일즈는 그런 스파이더맨들의 전처를 밟지 않기 위해서 다른 의견이 있는걸까요?

영화에서 해당 장면이 직접 나타나진 않습니다만, 티저 포스터로서 잠재 시청자에게 기대감을 주는 역할은 충분히 하는 포스터라고 생각합니다. (IPTV로도 얼마전에 개봉했으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