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시간여행 1 - 높이 날아라, 프테라노돈! 마법의 시간여행 1
메리 폽 어즈번 지음, 노은정 옮김, 살 머도카 그림 / 비룡소 / 2002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한창 모험 좋아하고 마법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새로운 책을 아내가 골라왔다. 마법의 나무 오두막에서 책 속 세상으로 떠나는 모험은 아이 취향에 딱 맞는 책이었다. 뿐만 아니라 어른인 내가 읽기에도 너무 재미있어서 아이보다 내가 더 빠져드는 책이었다.
1권은 공룡시대로 돌아가서 프테라노돈, 티라노사우르스 등 공룡을 만나고 오면서 자연스레 모험의 방법을 익힌 잭과 애니가 앞으로도 계속 모험을 떠나기로 다짐을 하는 이야기이다. 앞으로 펼쳐질 모험들도 너무 기대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