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이기는 긍정의 습관 - 믿음으로 승리하는 19가지 긍정의 비결
알렌 넬슨 지음, 천종수 옮김 / 크리스천석세스 / 2009년 12월
평점 :
품절


부정에서 긍정으로

“나를 이기는 긍정의 습관”서평단에 신청한 것이 당첨이 되어 책을 받아보니 여간 기쁘지 않았다.
이 책의 저자인 알랜 넬슨은 20년 이상 목회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리더십 전문가이며 트레이너이고 연설가이고, 14권이상의 책을 쓴 저술가이다.
그는 20년간의 목회 사역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의 문제점을 발견했는데 그것은 좌절, 실패, 불안, 부정적 감정 등은 외부 환경에 의한 것이 아니라 우리의 내부에서 비롯되었다는 것을 깨닫고 그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를 예로 들어주며 독자들에게 질문하는 형식으로 책을 구성했다.
나는 세상을 살아오면서 모든 안되는 요인들을 가정환경에서, 또한 남에게서 찾았는데 이 책을 읽으면서 모든 문제는 나 자신에게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다.
나 자신의 적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바로 나의 내부에 있는 마음가짐과 습관을 긍정적으로 바꾸면, 나의 내부에 있는 적들을 이겨낼 수 있음을 깨닫게 해 준 매우 좋은 책이다.
이 책은 한 번 읽고 책장에 꽂아두는 책이 아니라 몇 번이고 읽고 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책이다.
“거울을 보라! 그 속에 당신의 적이 있다.”
“성경을 보라! 그 안에 긍정의 답이 있다.”는 것을
늘 외우면서 다니다보면 자신이 부정에서 긍정으로 바꾸어 질 것이다.
누구든지 꼭 읽어보아야 할 책으로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