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픽사 스토리북 - 한 권으로 보는 인기 애니메이션 12편 한 권으로 보는 디즈니
아이세움 편집부 지음, 양윤선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4월
평점 :
절판


그림이 예쁘기로 소문나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이라면 디즈니 픽사의 애니를 손에 꼽을 수 있겠지요?

저도 애니를 좋아해서 아이와 함께 보기도 하고 혼자서 보기도 하는데요

애니메이션이 아이들용이라고 치부하기엔 요즘은 너무 잘 만든 애니들이 많아서 저도 집중해서 보게 되더라구요

그러나 애니메이션 영화관에서 한 번 보거나 영상으로만 보면 그때 뿐이어서 아쉽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그런 아쉬움을 아셨는지 인기 애니메이션을 묶어 스토리북으로 발간을 했네요

 

바로 바로 미래엔 아이세움의 디즈니 픽사 스토리북입니다

 

디즈니 픽사 스토리북은 디즈니 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12작품을 그림과 함께 스토리북으로 실어놓았습니다.

 

제가 결혼전에 봤던 토이스토리1부터 시작해 토이스토리는 2, 3까지 스토리북으로 실려있네요

아이들에게 교훈도 주면서 재미도 있는 애니메이션이지요

우리가 장난감하면 마구 가지고 놀아도 된다고 생각했다가

장난감들이 생각을 하고 사람처럼 움직인다면에서 출발한 토이스토리

이렇게 스토리북으로 만나니 마지막에 우디와 버즈가 하늘을 나는 그 장면이 생각나더라구요.
움직이는 장면은 아니지만 중요 영화장면장면이 그림으로 들어가 있어 영화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합니다.
이 장면 완전 감동이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니모를 찾아서도 있네용
잃어버린 니모를 찾아 도리와 함께 여정에 나서는 말린

 

결국엔 니모와 다시 만나게 되지요.

이 뒷편으로 도리를 찾아서가 나왔는데 도리를 찾아서의 스토리북은 제일 마지막 이야기로 들어가 있더라구요

아이들은 니모보다 도리를 더 잘 기억할지도 모른다는..
 

저랑 지금 고등학생이 된 정여니가 정말 감명깊게 본 월 E

애니메이션이지만 감동이 팍팍~ 와닿는 그런 영화였답니다.

디즈니 픽사 스토리북으로 만나니 새롭네용 
 텅빈 지구에 홀로 남은 청소로봇 월 E

그는 탐사로봇 이브를 만나 좋아하게 된다

월 E가 발견한 식물을 이브에게 보여주자 그걸 몸안에 넣고 탐사선을 기다리다 탐사선으로 돌아가게 되는 이브 

그런 이브를 따라 모험을 떠나게 된 월 E

700년전 폐허가 된 지구를 떠나 떠돌던 지구인들의 우주선..

생명이 다시 살게 된 지구에서 희망을 느끼고 결국 그들은 고향 지구로 돌아오게 되지요

2008년에 봤던 영화인데 스토리북을 보니 영화를 보지 못했던 꼬맹이들과 보고 싶어지네요

아마 아이들도 깜찍한 월 E와 이브에게 반하게 될지도 모르겠어요. 

 

미래엔 아이세움의 디즈니 픽사 스토리북

인기 12편의 만화영화를 실어놓았는데 아이들이 보지 못한 영화들도 있어

스토리북 읽으니 영화도 보고 싶어하네요.

어른인 저는 예전에 봤던 애니에 대한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아이들은 스토리북을 통해 상상력을 자극받으며 영화를 보고픈 충동을 느끼게 합니다

디즈니 픽사의 애니메이션의 세계로 풍덩 뛰어들게 하는 스토리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