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2 - 생활 과학 2 영웅을 위한 초간단 과학상식 시리즈
곰돌이 co. 지음, 김정한 그림, 이정모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2월
평점 :
절판


TV만화 핀과 제이트의 어드벤처 타임의 주인공들과 함께하는 영웅을 위한 초간단 과학상식을

미래엔 아이세움에서 학습만화로 만들었네요

저는 잘 몰랐던 핀과 제이트의 어드벤처 타임을 꼬맹이는 잘 알고 있더라구요

책이 도착하자마자 무척 반가워하네용

보고 싶었던 책이라며 가지고 가서 얼른 읽어내려갑니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은 TV만화속 주인공 그대로 등장하네요

우랜드에 사는 인간 소년 핀과 그의 절친 마법 개가 제이크의 모험이야기 속에 과학이야기를 입혀 아이들이 좋아하겠금

아이들이 알기 쉽겠금 그려놓았네요.

 

영웅을 위한 초간단 과학상식 생활과학2는 과학상식 26개를 실고 있어요.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왜 그럴까?하고 생각했던 궁금증을 풀어주고 있네요.

책을 꼬맹이가 읽고 나서 제가 읽어보니 순서대로 읽어도 좋고 궁금해했던 부분부터 또는 읽고 싶어하는 주제부터 읽어도 상관은 없겠더라구요

 

꼬맹이가 보는 부분을 슬쩍 보니 과학분야중에서도 역시나 우주를 좋아하는 꼬맹이는 블랙홀에 관한 이야기를 읽고 있네용.


 이렇듯 우랜드에 사는 핀과 제이크 그리고 다른 주인공들과 함께 모험을 즐기며 과학상식도 배우는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만화도 재미있지만 이렇게 과학상식을 설명하는 부분도 그림과 함께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고 있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읽기만해도 과학상식이 풍부해지네요.

 

꼬맹이는 앉은 자리에서 다 읽어버리더니

마지막에 나와있는 컬러링 부분을 보고는 누나와 함께 한 페이지씩 칠하기를 시작합니다.

주인공들은 똑같이 칠하고 싶은지 색연필, 싸인펜 등 모든 색칠 가능한 펜을 꺼내더니 맞춰서 열심히 칠하네용
 

우랜드에서 벌어지는 핀과 제이크의 모험에 과학상식이 더해져 아이들이 쉽게 이해하게하는

영웅을 위한 초간단 과학상식 생활과학 2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TV만화도 시리즈로 8까지 나와있던데 학습만화로 된 미래엔 아이세움의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은 몇 권까지 시리즈로 나올지 다음 책도 기대가 되네용~

울 꼬맹이 TV만화로 먼저 만난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이지만 학습만화로 만난 미래엔 아이세움의 핀과 제이크의 어더벤처 타임을 더 좋아합니다.

벌써 다음 권은 언제오냐고 난리~

어렵지 않게 생활속 과학상식을 쉽고 재미있는 모험이야기로 만날 수 있어 좋아요.

과학을 어려워하거나 과학책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 특히나 권해주고 싶은 학습만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