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 연산 5-B : 초5 수준 - 초등 연산의 빅데이터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연산의 빅데이터 천재교육 빅터 연산을 만났습니다.

연산원리를 깨달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연산교재라는 빅터연산

어떤지 알아볼까요?

 

빅터연산을 펼치면 단계별 학습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총 6단계로 A, B로 나뉘어있는데 1학기, 2학기를 나타내더라구요.

윤이가 만난 빅터연산은 5B니까 5학년 2학기네요.
 

5B단계는 5학년 2학기 수학의 연산부분만을 9단원으로 나누어 실었습니다.

각 단원의 시작은 만화로 학습내용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유발시킵니다.

윤이도 만화를 제일 먼저 다 읽어보더라구요.

만화를 읽으며 학습 내용을 미리 본다는 것 참 좋은 것 같네요

 

연산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도록 연산 시작전에 개념학습을 할 수 있는 코너를 넣어 두었습니다.

포인트가 되는 부분은 빅터가 알려주니 눈에 확 띄네요

이런 부분은 주의깊게 보도록 해야겠습니다.

 기본 원리에 입각한 개념학습후 문제풀이를 해봅니다.

그리고 옆에는 실생활과 관련이 있는 그림을 통해 재미있게 분수를 소수로 바꾸는 방법을 익힙니다.


빅터연산은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만한 요소를 적재적소에 사용해 즐겁게 연산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아기자기한 동물인형의 가격 환산으로 배우는 분수와 소수

 

집중연산부분에서도 다양한 형태의 연산이 나와 지루하지 않게 연산학습을 하게 하네요.

형태를 변화시키니 아주~ 좋아요.

그리고 하루에 학습할 양이 아주 많지않아 더 좋구요

소수에서 주어진 수를 10배, 100배, 1000배 한 수를 구하는 것은 사다리 형태로 나타내어

수가 커지는 것이 사다리하고 똑같아 더 재미있게 느껴지네요.

 

그외에도 연산을 이용한 수수께끼나 연상퀴즈등이 들어있어 학습흥미를 높이는 효과를 줍니다.

빅터연산 재미있으니 아이 스스로 찾아 할 연산교재입니다.

 

정답과 풀이도 따로 떼어낼 수 있어 채점하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빅터연산의 또하나의 장점은 모바일 학습이 추가되었다는 것이지요

교재앞의 QR코드를 찍으면 무제한 제공되는 확인문제를 만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연산학습을 어디서나 할 수 있으니 이제는 외출하면서도 심심할 때 놀이삼아 연산학습해도 좋겠습니다.

 

지겨운 연산학습 이제는 땡!

재미있게 연산원리를 알고 다양한 유형의 연산학습을 가능하게 하는 초등연산교재 빅터연산

초등연산교재로 추천해보아요~

모바일연산학습도 가능한 똑똑한 초등연산교재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