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5-2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 2학기초등문제집 초등우공비시리즈세트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네요.

카카오프렌즈의 공부비법을 알려주는 2학기 초등문제집 우공비시리즈~ 반갑더라구요.

 

5학년 2학기에 만난 초등우공비세트는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전 4권세트이구요

특별부록으로 과목별 단원평가

홈런 서술형 비법책

만화 쏙 용어짱이 들어있네요
 

2학기 우공비전과목세트를 빨간 가방에서 꺼내놓으니 푸짐하네요.

우공비 국어, 수학, 사회, 과학과 특별부록들~

그리고 우공비 공부달력입니다.

특별히 따로 받았는데 이 공부달력 약간 바뀌었더라구요

 

카카오프렌즈의 공부비법을 알려주는 초등우공비세트

완전 깔끔하고 예쁘네요.

어째 2학기 초등문제집 우공비전과목세트 완전 소장용입니다용.

이미지연상개념학습을 추구하는 우공비 초등문제집 덕분에 2학기 걱정없을 듯 싶어요

 

뒷면도 예쁘지용?

카카오프렌즈들의 뒷모습으로 뒷표지 장식~ 와우!!!!!!!!!!

누구 아이디어인지 정말 좋아용.

 

우공비 공부달력

좋은건 언제나 느끼는데 이번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2학기 우공비 공부달력은 더 특별하네요.

공부도우미와 친구로 나선 카카오프렌즈들~ 덕분에 아이들 공부 재미있게 시작하겠어요.
 

주별 평가 스티커도 카카오프렌즈들이라~

ㅎㅎ 아이들이 더 좋아해요.

네임스티커와 다양한 스티커들이 있어 공부달력 꾸미기도 굿~이랍니당.
 

달력태그를 붙이니 더 보기 편하네용


 즐겁게 공부달력으로 우공비 공부계획을 짜고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이미지연상 개념학습하는 우공비 공부비법을 알면

2학기 공부도 걱정없다는요...

우공비와 함께할 꼬맹이도 완전 좋아라할꺼라는

 

2학기 초등문제집으로 카카오프렌즈의 공부비법을 담은 우공비전과목세트가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