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필수 영어표현 무작정 따라하기 초등 필수 영어 무작정 따라하기
김지은 지음 / 길벗스쿨 / 201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영어 초등회화하기 쉬운 초등필수 영어표현 무작정 따라하기가 나왔습니다~

초등학교 영어교과서 안에 수록된 의사소통 표현 130개를 학습할 수 있다고 하네요

웬만한 회화표현은 다 들어갔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용~

 

초등 영어 교과서에서 뽑은 기초 표현 24개, 중급 표현 16개, 고급 표현 12개로 나뉘어있네요

초등 필수 영어표현 무작정 따라하기는 차례가 계획표입니다.

초등 필수 영어표현 무작정 따라하기 제일 앞에 연계표가 들어있어 교과서별로 어느 학년에서 배우는지 알 수 있어요.

무작정 따라하기 제목처럼 그냥 무작정 따라해봐야겠어요.

ㅎㅎ

석군은 무작정 차례대로 따라하기로 해봅니다.

1 자기소개하기~

이건 뭐 식은 죽 먹기라고 하는데용..

QR코드를 찍으면 교재에 나와있는 것을 그대로 들려줍니다.

석군은 따라 읽으면서 쓰기를 같이 했어요

평소에는 그냥 흘려듣기식으로 mp3 파일을 틀어놔도 좋겠어요

옆에는 문장을 읽으며 따라 쓰게 하는데 만나서 반가워의 다른 여러가지 표현도 알게 하네요

만날 Nice to meet you.만 하다

Glad to meet you.

Pleased to meet you. 도 압니다.

만나서 반갑다는 다른 표현을 알게 되어 좋네요~

그리고 작게 퀴즈를 풀어봄을써 배운 내용을 또 확인합니다.

 

4개의 필수표현을 배우고 review test를 통해 배운 표현을 점검합니다.

상황을 나타내는 그림이 같이 있어 문제풀이가 어렵지 않겠네요

재미있게 초등 필수 영어표현 복습할 수 있네요
 

난이도상으로 볼 때는 기본 표현은 초 3~4학년에게 적당한 표현인 것 같고

중급표현은 5학년

고급표현은 6학년 과정이라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학교시험에 대비할 수 잇는 실전 평가문제지를 학년별로 넣어두어서 시험직전에 풀려보면 좋겠습니다.

 

책 뒤쪽에는 단어목록이 따로 나와있습니다.

아웅 이 부분도 단어가 나오는 페이지가 들어가있다면 인덱스처럼 사용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데 그게 없어 아쉽네요

 

그리고 퀴즈와 Review Test의 답을 실었습니다.

답지도 있어 ㅎㅎ 편하게 채점할 수 있네용.


CD도 들어있어 컴퓨터나 CD플레이어로 길벗스쿨의 초등 필수 영어표현 무작정 따라하기의 본문 내용을 들을 수 있습니다.

들으며 쓰면서 말하는 초등 필수 영어표현 무작정 따라하기

길벗스쿨의 이 책 하나면 이제 초등영어 초등회화 어렵지 않겠습니다.

초등 영어교과서에서 뽑은 회화표현 130개가 몽땅 이 한권에 들어있으니까요.

초등영어, 초등회화 쉽게 하려면 이제 길벗스쿨의 초등 필수 영어표현 무작정 따라하기 하세요~

핵심만 쏙쏙 뽑아 담았다니까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