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s English 팝스 잉글리시 2 - 팝송 20곡으로 초등 필수 영어 끝내기 Pops English 팝스 잉글리시 2
조정현 지음 / 길벗스쿨 / 2016년 4월
평점 :
절판


저희 학창시절에 영어에 대한 교재도 적고 어디서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방법이 적었을 때

주로 하던 방법이 바로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팝송가사를 영어로 받아적으며 해석하고 따라 노래부르기였습니다.

물론 오전에 하는 라디오방송으로 오*식의 굿모닝팝스도 있긴 했지용

학교등교전에 밥먹으며 라디오 켜놓고 월간으로 나오는 책 사놓고 들었던 기억도 쏠쏠하네요.

그런 향수를 자극하는 초등팝송책을 만났습니다.

바로 길벗스쿨의 초등팝송책 팝스 잉글리시입니다.


 

총 2권으로 되어있는데 1권과 더불어 2권은 초등 5~6학년 권장으로 되어있네요

 

http://blog.naver.com/kyoung8932/220695682460

 

 

올드팝송 20곡으로 초등 필수 영어끝내기

가능할까? 했는데 1곡당 3가지 핵심표현과 더불어 8가지 어휘를 익히며

다양한 응용표현에 문법까지 짚고 넘어가 좋더라구요.

교재의 특징과 활용 노하우를 먼저보고 책을 활용하면 더 잘 활용할 수 있어요.

차례를 보니 모자동차광고음악으로 쓰여 잘 알려진 Good time부터 우리가 잘 아는 Let it be, Yesterday, Imagine 등등 올드팝송이 많아서 쉽게 따라부를 수 있을 것 같네요.
 

총 4단계의 학습단계를 거치며 노래를 듣고 따라읽고 단어도 익히고 가사도 알게 합니다.

주제를 써놔서 노래를 들으며 주제학습을 해보면 듣기연습이 되네요.

QR코드로 모든 학습이 가능해서 휴대전화하나면 공부준비 끝이네요.

 

가사학습이 끝나면 핵심 표현 활용하기를 통해 중요한 표현 3가지를 배우게 됩니다.

표현을 활용한 다른 표현도 알려주어 좋습니다.

그리고 문제를 통해 학습한 팝송과 표현에 대해 확인합니다.
 

책의 뒷부분에 답지와 전문해석이 들어있는데 색이 달라 찾기 쉽게 되어있네용

그리고 워크북도 딸려있습니다.

자르는 선에 따라 잘라 빈칸채우기를 하며 한번더 확인하게 하네요.

 

짧은 시간에 학습하면서도 팝송을 암기하게 하니 완전 좋습니다.

노래를 통해 영어공부

초등영어도 팝송으로 할 수 있다니 정말 좋으네요.

특히나 길벗스쿨의 초등팝송책 팝스 잉글리시는 기적의 영어공부방, 송이와 할머니 영허환경만들기 카페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는 팝송을 추천받아 아이들의 학습수준과 효과를 고려해

좋은 주제를 가진 비교적 쉽고 반복적인 가사와 학습효과가 있는 팝송을 골랐다고 하니 믿고 듣으며 학습할 수 있겠네요

이제 영어학습 영어동요만으로 할 것이 아니라 좀더 업그레이드되게 팝송으로 초등영어공부해용

석군덕분에 저도 오랫만에 올드팝송을 즐겁게 듣고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공부하기에도 굿입니다.

초등팝송책 초등영어 즐겁게 하길 원하신다면 추천하고 싶은 팝송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