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의 고백 미적분 1 622제 (2016년) 기출의 고백 (2016년)
박상의 외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방학동안 개념을 나간 미적분 1 어느정도 개념을 잡았으면 문제풀이와 더불어 기출문제풀이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마침 기출의 고백 서포터즈 활동으로 받은 2016 수능기출문제집 지학사 기출의 고백덕에

수능기출문제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지학사 수능기출문제집 기출의 고백 미적분 1은 문제편과 해설편으로 되어있습니다.

해설이 강한 수능기출문제집이란 명성에 걸맞게 역시나 해설편이 더 두껍습니다.


전개년 수능문제와 더불어 교육청 모평, 학평문제, 그리고 사관학교와 경찰대 기출문제까지 포함하고 있는 지학사 수능기출문제집 기출의 고백 미적분1

총 622개의 문제를 수록하고 있어요.

 

BOOK 1 문제편은 수능패턴 분석서로 먼저 기출분석 보고서를 담고 있어요.

지난 5개년간(2013~2016학년도) 수능에 출제된 미적분 1 단원별 출제 비중부터 심도있게 기출분석을 하여 제시했더라구요.

수능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고 기출의 고백에서 제대로 알고 덤비도록 하고 있네요.

분석을 통해 2017학년도 수능에는 어떻게 나올지 예상하며 가이드 라인을 제시해줍니다.
 

다음에는 기출의 고백 사용설명서와 학습계획서가 나와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학습계획을 세워 공부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출의 고백 학습계획서대로 공부한다면 20일이면 끝나겠네요.

그러나 학교 수업과 연관하여 복습용으로 또는 모의고사 대비용으로 풀면 딱이겠다는 생각이 들어 조금 다른 계획을 세워 풀어봅니다. 

 

기출의 고백 미적분 1 622제는 단원별로 학습할 내용을 제시

그리고 단원별 day별 출제경향을 집중 분석하여 단원을 공부할 때 포커스를 어디에 맞춰야할지 알려줍니다.

 

6일차 함수의 극한의 뜻과 성질에는 수능패턴이 5개가 나오네요.

2015년에는 다항함수를 결정하는 문제가 4점 짜리로 무려 4문제나 출제되었다니 주의깊게 봐야할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day별 문제지 첫 페이지 제일 위에는 총 문항수와 문제풀이에 소요되는 시간 그리고 기준 풀이시간 그리고 실제풀이시간과 다시 푼 문항수를 적어놓아 실제 수능적합한 문제풀이시간을 맞춰 풀이하는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수능패턴은 단순한 유형만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유형을 어떻게 공략해야할지에 대해서도 알려줘

수능대비에 최적화된 학습을 하게 합니다.

 

기출의 고백 미적분 1 622제는 수능에 출제된 미적분 1 주제를 16개 선별하여 단원별 4개씩 4일로 나뉘어 1일 1주제학습을 하도록 해 놓았더라구요.

그리고 5일차에는 실전 대비 평가를 통해 패턴학습을 한 것을 확인하고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 실전 감각을 익히게 하네요.

문제에 별표시가 된 것이 있는데 역시나 난이도 표시네요

별 2개는 2등급을 위한 고난도, 별3개는 1등급을 위한 최고난도문제라니 1등급을 위해 별 3개의 문제도 완벽하게 풀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지학사 기출의 고백 미적분 1 622제 BOOK 2 해설편은 해설이 강력한 수능기출문제집 답게 역시나 문제분석부터 시작해

이해를 돕는 개념분석과 단계적 풀이

그리고 고득점을 위한 수능비법까지 알차게 채워져 있습니다.

틀린 문제 뿐 아니라 헷갈리는 문제는 물론 시간이 나면 해설편만 주욱 읽어봐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 고2이므로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토대로 고 3이 되기 전에 수능기출문제집까지 풀어봐야겠어요

기출의 고백 미적분 1 622제가 단원별 주제별로 되어있어 학평은 물론 내신대비하기에도 딱인 것 같아요.


지학사 수능기출문제집 기출의 고백 BOOK 1 문제편으로 먼저 패턴 공략, 실전 감각을 익히고

BOOK 2 해설편으로 채점후

틀린 문제를 다시 풀어보고 해설편을 통한 문제와 개념분석 그리고 수능비법까지 제대로 알겠네요.

지학사 수능기출문제집 기출의 고백 미적분 1 622제를 만나니 이제 학평도 내신도 한결 가벼워진 마음으로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수능출제패턴이 궁금하다면 그 비밀을 낱낱이 밝혀준 수능기출문제집 기출의 고백이 있다는 것 잊지 말아요.

해설이 강력한 수능기출문제집 기출의 고백! 기억해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