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5-1 (2016년) - 5~6학년군 수학 1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3월 드디어 개학을 했습니다

개학전에 개학준비로 머리까지 예쁘게 자른 석군~

새마음으로 쿵푸팬더의 공부비법을 따른 1학기 초등문제집 우공비수학을 풀어줍니다.

 

초등수학문제집 우공비수학 5-1

5학년에서도 역시 우공비와 함께 하는 석군

진도비법책, 시험비법책, 비법풀이책으로 나뉘는 우공비초등수학 5-1

 

미리 방학동안 공부한 것이 있어 2월말에는 벌써 마지막 단원으로 들어갔어요

단원별 도입부에는 만화를 통해 재미있게 단원에서 배울 내용을 알아봅니다

그리고 우공비 학습 계획표가 있어 계획을 세워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옆 페이지에는 바탕다지기로 전에 배운 내용을 확인해봅니다. 

 

본격적인 수학학습에 들어가서는 개념잡는 비법에서

이미지로 개념잡는 개념쏙 눈에 쏙의 그림으로 학습 내용을 한 눈에 파악하고 교과서 개념를 통해 개념을 이해합니다.

옆페이지의 문제를 통해 개념을 확인하는데 같은 유형의 또또문제가 있어 다지기가 가능하네요

 

문제를 통해 실력을 쌓는 실력 쌓는 비법

수학 익힘책과 학교시험 문제를 실어 집중적으로 문제풀이를 통해 수학 실력을 기르게 합니다.

학교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주목할 문제와 유사문제인 또또문제가 있어 시험대비도 할 수 있네요

서술형 문제 그리고 난이도있는 100점 문제가 있어 학교시험 100점을 위한 장치는 다 되어있네요

 

요즘 학교시험에서 서술형 시험이 점점 강화되고 있는데요

초등문제집 우공비 초등수학에서는 서술형을 대비한 서술형 잡는 문제해결비법에서 그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수학적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도록 서술형 문제의 단계적 문제풀이를 통해 문제 해결 순서를 익히도록 합니다.

만점 서술형 문제가 있어 고난이도 서술형 문제까지 정복하게 하네요

 

마지막으로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의 문제가 실린 단원평가도 2회분이나 있어 단원을 마무리하며

학교시험대비에도 만전을 기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생활 속 스토리텔링 수학을 통해 수학을 재미있고 친근하게 느끼도록 하며 단원을 재미있게 마무리하도록 합니다~

 

우공비 초등수학에서 시험대비를 위한 시험비법책은 개념+확인문제를 통해 시험직전 다시금 개념을 확인하게하구요

단원 평가문제와 서술형 정복문제를 통해 다양한 학교시험에 대비하게 합니다

우공비 초등수학 진도비법책과 시험비법책이라면 학교시험은 걱정안해도 되겠습니다~

우공비초등수학 비법풀이책은 자세한 풀이와 더불어 중요문제에 대해서는 문제분석도 들어있네요

서술형 문제는 예시답안과 더불어 채점기준까지 제시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푼 답안을 정확하게 채점할 수 있도록 해놓았네요

쿵푸팬더의 공부비법을 담은 1학기 초등문제집 우공비초등수학 5-1

5학년 1학기 공부도 우공비초등수학이 책임져요.

우공비초등수학 5-1덕분에 재미있게 이미지연상개념학습하고 다양한 문제를 통해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으니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