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필수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 - 초등 영어 교과서 영문법 한 권으로 끝내기! 초등 필수 영어 무작정 따라하기
문단열 지음 / 길벗스쿨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영어 요즘은 학교에서 3학년부터 영어과목이 있어 학교에서도 공부합니다

그러나 학교공부로만 만족이 안되더라구요

항상 뭔가가 더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불안한 감이 없지 않아 있어요.

특히나 문법을 제대로 할까? 하는 불안

이번에 길벗스쿨의 초등 영어 교과서 영문법 한 권으로 끝내는 책인

초등 필수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를 만나니 불안감이 약간은 해소가 됩니다.

저자도 문단열 선생님이시라 더더욱 믿음직스럽네요


길벗스쿨의 초등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는 초등학교 3~6학년 영어 교과서와 연계된 문법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교재안에 초등 영어 교과서 연계 진도표가 있네요

아이 학년에 맞춰 진도표를 보며 학년별 배울 문법사항을 먼저 공부해도 좋을 듯 하고

책의 차례대로 공부해도 무방할 듯 합니다.

 

석군은 어차피 고학년인 5학년이 되므로 책에 나온 차례대로 진도표대로 공부하기로 했어요

초등 필수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 책 안에는 2달 학습으로 끝내는 초등 필수 영문법 학습 계획표가 있답니다~

석군은 그대로 하되 날짜만 기입해서 그날 그날 공부하고 스스로 체크하기로 했어요

계획을 써서 넣으니 4월초에 끝내게 되겠네요

초등 필수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는 초등 영어 교과서 영문법을 다섯 마당으로 나뉘어 총 40과를 실었습니다

하루에 1과씩 공부하게 되어있네요. 

마당의 첫 장은 마당에서 공부하는 것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려줍니다.


책은 과별로 0교시, 1교시, 2교시, 연습문제로 되어있고 한 마당이 끝나면 종합문제가 나옵니다.

문법의 기초를 잡는 0교시

오늘 공부할 내용을 통해 무엇을 공부할지 알고 기본 개념을 익힙니다.

익힌 개념을 간단한 그림이나 상우와 수지의 스토리가 있는 만화를 통해 쉽게 이해하게 합니다.

이 부분이 재미있어요

석군은 만화읽는게 더 재미있는 듯~ ㅎㅎ

무작정 따라하는 1교시는 핵심 문법 사항이 정리되어있는 곳이어요

설명을 읽고 예문을 큰 소리로 읽은 다음 선생님 강의를 듣게 하네요

QR코드로 찍어도 되지만 책에 들어있는 CD로 들어도 된답니다.

CD로 들어보니 문단열 선생님 재미있는 강의가 그대로 녹아들어가 있더라구요

아이들 지루할 틈도 없이 몰아붙이십니다용~

ㅎㅎ 무작정 따라하기만 하면 되는데 자연스럽게 따라하게 하시네요

1교시학습이 완벽하게 끝났으면 2교시로 슝~

문법도사가 되는 2교시는 어렵거나 다소 헷갈리는 문법사항을 정리해서 알려줍니다

약간 어려운 것들을 넣어 두었으니 이것까지 완벽하게 공부하면 중학교 영어문법도 걱정없습니당~

또 선생님의 친절한 설명이 있는 문선생님! 이게 궁금해요!에서 궁금증도 말끔하게 해소시켜주네요

이제 문법 공부가 끝났다면 연습문제를 통해 각 과에서 배운 내용을 테스트합니다.

잘 모르는 부분이 나타나면 다시 앞으로 가서 공부해야겠지요?

앞 부분이라 그런지 그렇게 어려운 것이 없어 보이네요

 

석군 한 마당을 끝내고 종합문제를 풀었어요

첫째 마당에서 배운 내용인 품사에 대한 문제인데 복수형에서 틀린게 보입니다.

문제풀이후 스스로 채점하고 약점을 체크해 다시 문법 개념을 공부하더라구요

 

깔끔한 정답 및 해설

 

길벗스쿨의 초등 필수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는 영문법 분야 10년 연속 베스트셀러답습니다.

문단열 선생님의 유쾌하면서도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를 오디오강의로 실어 선생님 강의까지 들으며 공부할 수 있으니

이제 초등영문법 학원에서 꼭 배우란 법 없네요

집에서도 간단하게 문단열 선생님의 강의들으며 초등영어문법 공부할 수 있답니다

만화로 개념잡고 오디오강의로 이해하는 재미있는 초등영문법학습은

초등 필수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가 정답입니다~

베스트셀러엔 이유가 다 있다니까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