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5-1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석군의 5학년 1학기 우공비 초등 국수사과세트 교재입니다.

고학년 교재들이 조금 늦게 나와 방학시작과 더불어 바로 예습으로 들어가지 못했어요

우공비 초등 국수사과세트를 받았으니 이제 국어 사회 과학도 예습을 시작할 수 있게되었어요.


이번 1학기 초등 문제집인 우공비 초등 국수사과세트는 쿵푸팬더 그림이 들어가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쿵푸팬더 3의 개봉소식도 들려오던데..

석군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 포~가 그려져 있어 완전 좋아하더라구요

 

우공비광고도 공부팬더해서 ㅎㅎ 쿵푸팬더가 나오는 광고라 재미있구 말이어요

원래 쿵푸가 공부한다는 뜻이라면서요?

결국은 공부팬더가 쿵푸팬더랑 갈은 말이네요..

쿵푸팬더의 공부비법을 전수받아 5학년 1학기는 우공비 초등 국수사과세트로 완벽하게 접수해야겠어요

http://blog.naver.com/kyoung8932/220580228667

 

이번 1학기 초등 문제집 우공비 초등 국수사과세트와 함께 온 쿵푸팬더 포~ 화일과 우공비 공부달력입니다.

 

2016년 1학기 초등 문제집 우공비 초등 국수사과세트는 우공비초등의 색깔대로

교재전체가 빨강, 파랑, 주황, 연두색을 입고 있네요

딱 봐도 한눈에 우공비 초등 국어, 수학, 사회, 과학인지 알 수 있어요

작년과는 달리 특별부록에 홈런 계산비법책이 빠지고 홈런 서술형 비법책이 들어와 있네요

그리고 오답노트 대신 만화쏙 용어짱이 쏙~


 만화쏙 용어짱은 재미있게 쏙쏙 만화로 익히는 용어 풀이집이라네요

학년이 올라갈수록 교과목에 나오는 용어들이 점점 어려워지는데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와 함께 교과별 핵심 용어를 설명해주니 이해하기 쉽겠어요

석군은 벌써 요거 챙겨가 버립니다용.
 

 

이번에 홈런 계산력 비법책 대신 들어온 홈런 서술형 비법책

학교시험에서 서술형 비중이 높아져서 문제집에 있는 서술형 문제로는 부족하다 싶었는데

애타는 부모님들의 심정을 헤아려 이리 홈런 서술형 비법책을 부록으로 넣어주어

서술형 문제 집중 훈련을 할 수 있게 되니 학교시험도 이제는 안심입니다.

 

그리고 항상 시험직전에 정리용과 실전용으로 도움을 받는

단원평가

시험대비도 꼼꼼하게 하는 부록이지요.


2016년 5학년 1학기 초등 문제집 우공비 초등 국수사과세트는 정말 알차요

1학기 공부를 책임질 우공비 초등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교재는 물론

학교시험이나 단원평가를 대비하게 하는 과목별 단원평가

그리고 서술형 문제에 완벽한 연습을 위한 홈런 서술형 비법책

들고 다니면서 가볍게 보면서 교과별 핵심 용어를 익힐 수 있는 만화쏙 용어짱

가장 중요한 석군의 공부스케줄을 짜고 일일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주는 우공비 공부달력까지~

우공비 초등 국수사과세트는 알찹니다용.

2016년도 5학년 1학기도 우공비 초등 국수사과세트로 달려요 달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