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토스트 & 핫 샌드위치 - 촉촉하고 부드럽게, 건강하고 실속 있게
미나구치 나호코 지음, 안미현 옮김 / 리스컴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주편에서 추성훈씨가 아이들을 위해 만든 프렌치토스트와 아빠들을 위한 커피 프렌치토스트

어떻게 만드나 궁금했는데 리스컴의 프렌치토스트&핫 샌드위치를 보니 나와있네요.

리스컴의 프렌치토스트 &핫 샌드위치는 간단하고 실속있게 만들 수 있는 64개의 토스트와 샌드위치레시피가 들어있어요.


토스트나 샌드위치 만드는 기본 테크닉으로 시작해서 Part 2에서는 프렌치토스트 레시피, Part 3에서는 핫 샌드위치 레시피가 들어잇어요
프렌치토스는 기본으로 달걀물에 적셔 굽고 핫 샌드위치는 속재료를 넣어 굽는다합니다.

책 속에서 기본적으로 쓰이는 용어들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프렌치토스트 &핫 샌드위치가 시작되요

 

리스컴의 프렌치토스트 & 핫 샌드위치는 실생활에서 활용만점인 토스트와 샌드위치 만들기 레시피를 알려줍니다.

구하기 어려운 재료들이 아니라 집에서 보통 쓰는 재료, 남는 재료로 충분히 토스트나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어요.

기본부터 가르쳐주므로 요리에 솜씨없는 사람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땅콩버터에 연유까지 뿌려 달달한 홍콩 스타일 프렌치토스트

아주 맛나보입니당..ㅎㅎ

스트레스 만땅으로 받을 때 달달한 것이 땡길때 만들어 먹음 딱이겠어요.

땅콩버터사면 함 시도해봐야겠네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나온 추셰프의 커피 프렌치토스트 레시피

믹스커피와 프렌치토스트 기본 달걀물만 있으면 되니 쉽습니당..

요거에 함 도전~

 

저는 커피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전에 곡물식빵으로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어 봤어요.

곡물식빵이 폭신한 식빵이라 달걀물이 쉽게 스며들었어요.

달걀양과 우유양을 레시피대로 해야겠지만 만드는 양이 좀 많아서 양껏~ ㅎㅎㅎ

뚜껑덮어 폭씬폭씬하게도 만들어 봤어요.

보통은 핫 샌드위치로 토스터기에 식빵을 버터 발라굽고 안에 달걀야채전과 햄, 치즈를 넣은 샌드위치를 많이 만들어 먹었는데 달걀물을 적시니 푹신한 토스트가 되더라구요.

담에는 과일도 올려서 맛있는 과일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커피 프렌치토스트

기본 달걀물에 커피믹스를 녹여 식혀 혼합후 적셔 만들었답니다.

요게 오래 구울수록 커피색이 잘 나는데 저는 달걀물이 익을 정도만 구웠네요.

맛은 ㅎㅎㅎ

커피향이 나면서 꼭 부드러운 모카빵 먹는 느낌이~ 물씬

원두커피 내려서 맛있는 아침을 먹었네요

그외에도 다양한 프렌치토스트와 핫 샌드위치 레시피가 들어있는데 만들어 보고 싶은 것들이 정말 많네요.

참고해서 나들이갈 때 리스컴 프렌치토스트 & 핫 샌드위치 보고 색다른 샌드위치 싸야겠어요.

프렌치토스트 &핫 샌드위치덕에 솜씨 좋다는 소리 함 들을 듯 해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