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나오는 학교기출 전범위 4-1 - 2015년 꼭 나오는 학교기출 2015년
디딤돌 초등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15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작년에는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단원평가를 봤던 석군네는 올해는 중간기말평가가 없어지고 수행평가, 지필평가, 단원평가 등 다양한 방법으로 평가를 한다고 하더라구요.

평가가 없어진 것보다는 더 자주 보게 되는 것 아닌가 싶어요.

그덕에 시험대비라기 보다는 평소에 꾸준히 공부해야할 듯 싶더라구요.

석군은 학기중 교재로 미리 국수사과 주요과목은 자기 진도를 나가고 있느터라 그래도 시험을 본다라고 담임샘이 알려주면

시험 대비교재를 풀고 있습니다.

작년에도 풀어봐서 아는 적중률 높은 기출문제집 디딤돌의 꼭나오는 학교기출 4-1을 올해도 준비했지요.

 

학생들에게 선물안겨주듯이 예쁘게 포장된 표지로 나온 꼭나오는 학교기출교재가 산뜻합니다.

정성스럽게 디딤돌에서 준비한 선물같아요.

디딤돌의 초등전과목 기출문제집 꼭나오는 학교기출은 수학과 국/사/과/영 그리고 정답과 풀이로 분권이 됩니다.

약간씩 표지가 달라 구분이 되도록 되어 있네요.

 

꼭나오는 학교기출 수학은 재미있는 다섯고개로 개념학습을 하게 하고

핵심기출의 개념정리와 문제를 통해 자주 출제되는 문제들을 유형별, 난이도별로 연습하게 합니다.

서술형 문제들도 많이 출제되어 서술형 대비에도 문제가 없겠네요. 
 

적중학력평가에서는 전국기출문제를 분석해서 가장 출제확률이 높은 문제들을 엄선해 풀어보도록 해 놓았다고 합니다.

학교 익힘책 문제와 유사한 유형의 문제도 많고 학교 학습지에서 보던 문제들이 꽤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렇다는 것은 학교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정말 크다는 것이겠지요?

아이가 제대로 풀 수 있도록 해야겠다는 생각이 팍팍드네요.

다행히 석군은 수학이라 무리없이 풀어주었습니다.

오늘 석군 학교에서 본 시험문제중에 나온 유사문제가 바로 보이네요.

숫자카드를 주고 세자리 자연수 나누기 두자리 자연수해서 몫을 구하는 문제가 바로 그것이네요.

역시 적중률 짱이라는~
 

수행평가나 지필평가에서 대부분 서술형문제로 출제가 되었는데 꼭나오는 학교기출에서는 서술형 21선이 있어 실전 대비로 아주 좋습니다.

실제 시험보듯이 집에서 풀어보고 가면 딱이더라구요.

풀이 쓰는 칸도 넉넉해서 실전 대비로 짱~


꼭나오는 학교기출 국사과영교재는 국어, 사회, 과학의 경우는 단원별 핵심개념을 잘 정리하고 옆에는 꼭 나오는 기출문제를 실어 핵심개념을 바로 체크하게 합니다.

 

 

핵심개념정리 부분 페이지 상단에는 시험에 자주 나오는 Best 3을 써놔서 그것을 주의깊게 보도록 합니다.

문제번호 위에 표지를 해놔서 어떤 유형의 문제이고 난이도가 어떤지 알게 합니다.

표지가 된 문제들은 꼭 주의깊게 풀어봐야겠더라구요.

꼭 나오는 기출문제를 통해 국어, 사회, 과학도 유형별 난이도별 문제풀이를 하고 학교시험대비를 완벽하게 하게 합니다.

 

학교시험예상문제를 풀며 실전 감각을 익히게 하네요.

이 부분은 시험직전에 풀려고 남겨놨답니다~

그야말로 실전대비니까용.ㅎㅎ

 

국사과도 수학과 마찬가지로 시험에 나올 만한 서술형 논술형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시험에 대비하게 합니다.
 

영어는 주요과목과는 달리 실전대비 문제풀이를 통해 학교시험에 대비하게 하네요.
 

교재 뒷부분에는 실전 모의 평가가 들어있어 예상문제와 더불어 시험직전에 실전용으로 학교시험지 양식이라 실제 시험대비로 아주 딱이네요.

 

정답과 풀이도 서술형 논술형 예시답안까지 있어 부모님이나 학생이 직접 채점해도 되겠더라구요.


석군 수학시험은 봤는데 꼭나오는 학교기출덕에 서술형으로만 나온 문제를 쉽게 풀었다고 합니다.

이제 남은 국사과 시험도 꼭나오는 학교기출 문제집을 풀어 다 맞아야겠다고 의욕에 불타오르네요.

학교시험 적중률이 높다는 건 그만큼 교재에 대한 과목별 기출문제에 대한 분석과 연구가 충분히 이루어진 후 교재가 만들어졌기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꼭 나오는 학교기출은 초등시험대비교재로는 아주 그만이네요.

디딤돌 통합본으로 공부하고 꼭나오는 학교기출로 시험실전대비를 하니 ㅎㅎ 시험 걱정이 없습니다.

아이도 당당하게 시험보게하는 시험대비 교재랍니다~

초등학교시험대비교재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