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 초등 1-1 (2016년용)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 (2016년)
디딤돌 초등 편집부 엮음 / 디딤돌 / 2014년 10월
평점 :
절판


예비초등인 아이에게 초등수학을 쉽고 재미있게 접하기 위해첫 문제집으로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을 정했습니다.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은 본책과 본책을 축소해서 넣고 정답과 풀이를 넣은 정답과 풀이 2권으로 되어있습니다.

 

 

1학년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은 어렵지 않을까 싶었는데 그렇지는 않네요.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 교재의 기본 구성과 똑같습니다.

유형익히기를 통해 문제풀이방법을 알고 같은 유형의 문제를 풀어봅니다.

초등학교 1학년 문제라 역시 그림을 이용한 단서가 많네요

 

동화 연계형, 실생활 연계형, 자료 연계형, 교과 연계형 문제로 스토리텔링 유형을 익힙니다.

 

교과 연계형은 문제위에 수학과 연계된 교과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본책을 축소해 넣고 풀이과정과 정답을 제시한 정답과 풀이는 교사용교재처럼 부모님이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아이가 푸는지라 수학도 문제를 소리내어 읽고 스스로 답을 찾도록 유도를 했습니다.

처음 문제집을 푸는지라 잘 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 1-1 문제집이 어렵지 않고 그림도 많고 문제가 별로 없어 부담없이 풀어버립니다.

수학문제를 ㅎㅎ 재미있는 수수께끼 풀듯이 푸니 지겨워할 겨를이 없네요.

하루에 2페이지씩 조금씩 풀어나가면 아이도 부담없고 학습습관도 들고 괜찮겠습니다.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은 초등학교 1학년 아이에게는 수학문제집이면서도 국어적인 이해를 하게 하니 더더욱 좋네요.

다양한 유형의 스토리텔링 문제를 풀면서 수학적 개념을 이해해나가기에 그만이네요.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으로 수학 문제푸는 재미를 느끼네요.

수학이 재미있다는 걸 알게 하는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입니다.

초등학교 1학년 수학도 디딤돌 스토리텔링 수학으로 시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