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드로잉 노트 : 만다라 - 드로잉 & 컬러링북 힐링 드로잉 노트
김충원 지음 / 진선아트북 / 201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드로잉북이 인기라죠?

진선아트북에서 나온 힐링 드로잉 노트 만다라.

만다라 드로잉은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데..ㅎㅎ 제 자신이 찾아질지?

요즘 뜨는 책 드로잉북

다양한 드로잉북을 보면서 시간될 때마다 집에서 하고 있음 좋겠다 싶었는데..이렇게 만나게 되네요.

만다라를 보면서 우리나라 단청무늬를 떠올리게 되어었답니다.

어째 비슷하단 생각이 팍팍!

이런 류는 좀 유치하게 색칠해야 예쁜데..

집에 색연필 세트가 있던가? 하는 것 부터 왜그리 칠하고 싶은 맘만 바쁜지..


만다라 드로잉은 동그라미부터 시작합니다.

산스크리스트어로 동그란 바퀴를 뜻하는 만다라는 우주와 근본을 뜻하기도 한다니 동그라미 그리기에 집중해야할 듯~ ㅎㅎ

그리고 나서는 다양하게 펜으로 만다라 그리기나 색연필로 칠할 수 있는 만다라들이 등장합니다.

동그라미만 그려있고 작은 꽃을 그리게 되어있는 부분

저 이런거 무지 좋아하는뎅.

검은펜과 보라색펜 집어들고 무작정 그리기 시작!

삐뚤 빼뚤해서 완전하게 맘에 든 것은 아니라도 재미있네요.

그리고 쉽게 검은 펜으로 칠하는 만다라

흑백의 미가 정말 예뻐요.

갠적으로는 화려한 것 보다는 이런게 좋다는..

패턴그리기에도 도전!

어떤 걸 그려넣을지 고민하고 맘대로 디자인해서 그리는 그림도 재미 쏠쏠~

옆에서 지켜보는 옆지기는 뭐하냐는 표정이지만 저는 집중집중..

그리고 진짜 만다라 완성해서 색연필로 칠하기를 해봤어요.

물로 칠하면 수채물감으로 되는 색연필이라 그런지 색이 맘에 안들어요.

진한 색깔의 색연필이었다면 좀 더 나았을런지 모르겠네요

진선아트북의 김충원 선생님의 힐링 드로잉 노트 만다라

만다라 드로잉을 하고 있자니

중고등학교 시절 연습장이나 편지지에 친구들에게 다양한 패턴의 그림을 펜으로 그리고 안을 채워 보냈던 그때가 생각납니다.
추억으로도 돌아가게 해주고 맘이 어지러울때 어떤 색을 골라 칠할까? 어떻게 그릴까? 생각하고 집중하게 해주는 힐링 드로잉노트 만다라 정말 힐링이 되고 있어요.

틈틈히 만다라 완성하는 재미 요즘 느끼고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