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몬스터 놀이책
김충원 지음 / 진선아이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드뎌 진선아이의 똑똑한 몬스터 놀이책이 출간되었네요

어머님들이 먼저 읽고 어떻게 아이들이 사용하도록 해야하는지 가이드라인을 제시합니다.

또한 색연필로 칠할 때 진하기의 조절로 색이 어떻게 다양하게 표현되는지도 알려주네요.

 

진선아이의 똑똑한 몬스터 놀이책에는 46개의 몬스터가 있습니다.

동물몬에서 발가락몬, 똥몬, 엄마몬까지~

재미있는 몬스터들이 많아요.

진선아이의 똑똑한 몬스터 놀이책은 왼쪽 페이지는 스티커를 붙이며 몬스터를 꾸미고 오른쪽 페이지는 직접 자신만의 몬스터를 칠하면서 꾸밀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책 뒷편에는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네요.

스티커도 칭찬 스티커, 꾸미기 스티커, 몬스터 스티커들이 있어 꼭 똑똑한 몬스터 놀이책외에 다른 곳에 붙이거나 칭찬 스티커판에 왕 스티커로 붙여도 딱이겠어요.

전에 체험본으로 만났던 똑똑한 몬스터 놀이책

그때 꼬맹양이 색칠하고 꾸민 해바라기 몬스터입니다.

저는 꼭 색연필뿐 아니라 다양한 재료로 색칠하도록 하였습니다.

수성펜, 매직펜 등을 활용해 꾸며봤지요.

 

수성펜으로만 꾸민 꿀벌 몬스터

 

 어떤 재료로 칠하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아이이 똑똑한 몬스터 놀이책을 보고 어떻게 자신만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펼쳐 꾸미느냐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아이들 스스로의 상상의 나래를 펼 수 있는 똑똑한 몬스터 놀이책

어린 아이들은 스티커북으로 활용하고 색연필이나 크레파스 등 색칠재료를 사용할 수 있는 나이의 아이들은 색칠공부책으로 활용해도 아주 좋답니다.

스티커북과 색칠놀이책이 공존하는 똑똑한 몬스터 놀이책

긴긴 겨울 똑똑한 몬스터 놀이책하나면 ㅎㅎ 시간가는 줄 모르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