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연계 출제예언 모의고사 영어영역 - 2015년 수능 대비 EBS 연계 출제예언 모의고사 2015학년도 수능 대비
디딤돌 EBS 교재 연구회 엮음 / 디딤돌 / 2014년 8월
평점 :
절판


2015년 수능을 대비한 디딤돌의 EBS출제예언모의고사 영어영역을 만났습니다.

EBS연계 출제원리를 분석하여 2015 수능을 대비하게 하는 마지막 교재라고 할 수 있겠네요.

  

모의고사 총 6회로 되어있네요.

이제 수능까지 한달여 남은 시간 마지막 점검으로 풀기 좋은 교재입니다. 

 

디딤돌의 EBS연계 출제예언모의고사는 2014 EBS교재를 100% 연계 반영한 문항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5대 인강 유명강사들의 강의중 강조한 내용을 바탕으로 족집게 예상문제를 실었다고 합니다. 

듣기 말하기는 고교영어듣기, 수능완성 실전편

독해는 수능특강, 인터넷수능 영어독해연습1/2, N제, 수능완성 유형편/실전편에서 연계되었습니다.

듣기 말하기는 디딤돌 홈페이지에서 mp3파일을 다운받거나 교재앞에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바로 듣기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데요,

저흰 아이패드로 QR코드를 찍어 듣기를 하였네요.

엄선된 소재들을 응용해 실제 출제 가능한 문제들로 구성되었다니 수능보는 것처럼 시간을 정해놓고 모의고사를 풀어 실전감각을 익히기에 좋았습니다.

 

모든 문제의 문항옆에 출제예언률과 연계된 교재와 페이지 문항번호가 있어 어떤교재에서 나왔는지 쉽게 알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최근 수능과 평가원 모의고사에 출제된 유형을 철저히 분석해 EBS 교재의 지문이나 문제를 실제 수능에 출제가능한 문제로 변형하여 실고 있어 출제 가능성이 높은 지문들이라니 풀어보면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앞부분의 문제는 3등급정도의 학생들이 무난히 풀 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변형문제라 눈에 익어 생각보다 막힘없이 풀어집니다.

남은 회차도 열심히 풀어야겠어요.

 

정답과 해설에서도 보면 자세한 해석과 해설이 달린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듣기 말하기는 대본과 해석 어휘등을 다 실고 있고

독해의 경우는 구조분석까지 되어있어 연계 문제를 확실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네요.

 

이제 얼마남지않은 2015 수능을 위해 영어영역 EBS 연계 변형문제 풀이는 

5대 인터넷 강의 분석을 통해 출제예언 문항으로 구성된

디딤돌의 EBS출제예언모의고사로 마무리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