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3-2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2학기에도 어김없이 만난 초등우공비시리즈

1학기에는 쎈수학과 초등우공비 국사과세트로 학습했었는데

2학기엔 그냥 초등우공비 국수사과세트로 하기로 했어요.

산뜻하게 옷을 갈아입은 초등우공비세트 한층 더 밝아진 것 같아 좋아요.

가방에 든 초등우공비 국수사과 세트를 꺼네니

부록까지 참 푸짐하네요~

초등 우공비 국어, 수학, 사회, 과학뿐 아니라

특별부록으로 과목별 단원평가, 우공비 오답노트, 우공비 계산비법책 그리고 공부달력까지 있네요.

초등우공비는 항상 국어 빨간색, 수학 파란색, 과학 초록색, 사회 주황색으로 기본색이 되어있는데..

교재 전체가 한가지 색이었던 것에 비해 부분에만 색이 들어가니 더 예뻐보여요~

초등우공비세트 부록인 과목별 단원평가학교시험대비에 아주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따로 단원평가 문제집을 안사도 될 듯~

1학기에도 유용하게 썼던 우공비 계산비법책은 학기중 수학할 때 단원들어가기 전 미리 하고 들어가면

연산이나 기본개념은 걱정없겠어요.

수학 오답정리하게 좋은 오답노트..

초등우공비세트의 단골 부록이지요~

이제는 오답노트는 당연히 오는 줄 알고 있네요.

오답체크도 여기다 하면 ㅎㅎ 수학시험은 걱정없이 대비할 수 있겠어요

3책 분리가 되는 초등우공비세트들..

이미지로 개념잡는 우공비 답게 이미지 개념학습도 확실하게

그리고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스토리텔링 형식과 문제들... 국어, 과학, 사회 교과별 안성맞춤으로 넣어준 과목별 비법더하기

아주 재미있게 구성된 초등우공비 세트입니다.

이제 2학기 준비는 완벽하게 된 것 같다는...

꼬맹양도 다시 만나는 초등우공비세트가 맘에 쏙 드나봐요~

2학기에도 우공비로 열심히 할꺼라하네요.

일단 공부달력에 계획세우기 부터 시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