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사과 세트 3-1 - 전3권 - 국어,사회,과학,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이제 꼬맹양 신학기엔 3학년이 되네요.

초등2학년까지야 열심히 놀고 공부는 기본적인 것만 하였는데

이젠 슬슬 3학년이 되니 수학뿐 아니라 타교과공부에도 집중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이제는 교재를 준비해야하는데..

아들녀석이 우공비출간때부터 썼는데 점점 좋아지는 초등 우공비를 보니 올해도 우공비로 해야겠구나 싶어요. 

꼬맹양 수학 기본서는 다른 교재들이 있는 관계로 수학은 쎈 수학으로 준비

국과사만 우공비로 준비했어요.

우공비 국과사세트를 준비했더니 부록이 엄청나네요.

우공비 계산 비법책

과목별 단원평가

그리고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속담포스터까지~

아래 사진에 있는 우공비 오답노트는 부록이 아니랍니당.ㅎㅎ

전에 제가 신사고에서 받은 오답노트인데

요번에 꼬맹이 본격적으로 수학공부하면서 오답노트로 사용하려고 꺼내놓은 거랍니당.

 

우공비 계산 비법책

기본적인 계산력을 기르도록 되어 있어 좋네요.

저흰 쎈 수학에서 단원을 들어가기 전에 계산 비법책으로 계산력을 기르고 들어가기로 했어요.

매일 꾸준히 하루에 1장씩 하기로..

 

우공비 과목별 단원평가시험대비용으로 아주 좋을 듯 해요.

국어, 수학, 사회, 과학 4과목이 모두 들어있어요.

우공비 초등기본서를 하고 학교 단원평가나 학교시험 직전 대비용으로 안성맞춤이네요.

 

우공비 공부달력은 ㅎㅎ

아이들 자기주도 학습을 위한 계획표로 아주 좋네요.

달력 활용법까지 있어 이제는 본격적인 공부를 위해 스스로 학습 목표와 계획을 세우고

학습 완료 체크까지 혼자 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꼬맹양도 이름을 쓰고 본격적으로 하루 학습 계획부터 짜봅니다. 

 

초등 우공비와 시작하는 초등학교 3학년

올 한 해도 스스로 학습하는 습관을 잡는 한 해가 되도록 1월부터 우공비와 힘차게 시작해봅니다.

우공비 초등 국과사 세트로 3학년에서 무엇을 배우는지 예습을 한 번 하려고 하구요.

쎈 수학으로 3학년에서 배우는 수학의 문제 유형을 잡아 수학박사가 되고 싶다네요.

초등 우공비 시리즈 쎈 수학으로 2014년 힘차게 시작해보아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