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탐정 셜록 4 : 마다가스카르 섬의 비밀 - 확률.통계.규칙성 편 수학 탐정 셜록 4
스튜디오달 글.그림 / 천재교육 / 2013년 11월
평점 :
품절


수학탐정셜록 4권 마다가스카르 섬의 비밀은 초등학교 2학년 2학기 수학과 많은 연관성이 있네요.
꼬맹이 수학교과서의 6단원 규칙찾기의 문제와 비슷하게 탐정단이 문제를 풀어냅니다.
꼬맹이도 책에 나오는 QUIZ도 풀고 개념체크문제, 스토리텔링문제도 풉니다.
학교에서 배우기 전에 수학탐정셜록을 만나니
이 책보고 교재의 문제를 푸니 훨씬 쉽게 풀립니다.

 

곱셈표, 덧셈표를 이용한 규칙찾기를 스토리텔링학습만화에서 풀었다고
교재속에서 같은 문제도 찾고 쉽게 풉니다.

 

수학탐정셜록 QUIZ에 나와있는 규칙을 말로 써보는 것도 쉽게 합니다.

  

수학탐정셜록을 보고 난 후 수학 문제집을 풀다보니 똑같은 유형의 문제가 나옵니다.
역시~나 ㅎㅎ 쉬워쉬워하면서 잘 하네요.

 

수학탐정셜록 때문에 2학년 2학기 6단원 규칙찾기가 쉽다며 단원평가도 문제없이 보겠다는 꼬맹이.
단원평가에서도 역시나 100점 맞았다 하더라구요.
수학적 흥미를 높이고 교과서 문제풀이도 문제없이 하게하는 수학탐정셜록
5권에선 쌓기나무에 대해 나온다고 하는데..
그 부분을 아이들이 어려워하는데 수학탐정셜록이라면 재미있고 쉽게 알려줄 것 같아 같아요~
역시 공부는 재미있게 해야 능률도 오르고 효과도 쑥쑥!
수학탐정셜록4권 마다가스카르 섬의 비밀로 규칙성에 대해 배워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