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계산력 시리즈 - 전7권 동아 백점맞는 계산력 시리즈 1
두산동아 편집부 엮음 / 두산동아(참고서) / 2011년 10월
평점 :
절판


초등예비학부모님들과 초등 저학년 학부모님께 연산교재하나 소개합니다.
저는 울 조카딸을 위해 요번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한 연산교재입니다.
집의 꼬맹이말고 이제 초등 2학년이 되는 조카딸이 있는데.. 앞으로 본격적으로 수학교과공부를 할 때 필요한 연산교재로
지루하지 않게 하고 매일 학습할 수 있는 교재를 찾다 꼬맹이가 하던 한 권으로 끝내는 백점맞는 계산력을 생각했어요.
 
 한 권으로 끝내는 백점맞는 계산력
연산의 시작인 수에서 시작하여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 분수, 소수
그리고 세트 부록에만 있는 혼합 계산까지~
완벽하게 연산을 정복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조카에게 선물하기 전에 먼저 꺼내서 살펴봤네요.
 전에 덧셈, 뺄셈 그리고 곱셈, 나눗셈 4권만 봤기에 나머지만 내부를 살짝 공개합니다.
 
동아 한 권으로 끝내는 백점맞는 수 
라고 만만하게 볼 일이 아닙니다.
처음 시작은 유아들이 하는 것 아니야? 하겠지만 뒷부분은 세자리수, 네자리수, 큰 수까지~
초등4학년까지도 커버하겠어요.
보통 저학년 아이들이 수 부분을 본다고 생각하고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게 수에 대해 알게 하네요.

 

동아 한 권으로 끝내는 백점맞는 분수
분수의 원리에서 시작하여 진분수, 대분수, 분수의 혼합 계산까지..

 

동아 한 권으로 끝내는 백점맞는 소수
자연수 부분이 없는 소수의 연산에서 시작하여 소수의 곱셈과 나눗셈까지도 척척하게 합니다.

 

동아 한 권으로 끝내는 백점맞는 혼합계산
이 책은 아쉽게도 세트 부록으로 세트에만 들어있습니다.
초등학교 과정에서 나오는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이 섞여있는 식의 계산
괄호가 들어간 식의 계산, 그리고 분수와 소수의 혼합 계산까지
이 한 권이면 초등학교 혼합 계산은 쉽게 끝낼 수 있을 거 같으네요.

 

보다시피 동아 한 권으로 끝내는 백점맞는 계산력 세트
연산을 지루하지 않게 각 연산을 한 권으로 끝낼 수 있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앞부분은 원리 설명 뒷부분은 연산 훈련을 하게 하니 기초부터 능숙도까지~ 한 권으로 해결할 수 있지요.
그래서 전 꼬맹이도 좋아하고 해서 이번 2학년이 되는 조카도 요 책을 권해주고 싶어 크리스마스 선물로 마련했어요.
동아 한 권으로 끝내는 백점맞는 계산력 세트로 지루한 연산은 버리고
하루에 조금씩 매일 풀다보면 연산왕, 계산력 왕이 되어있지 않을까 싶네요.
조카가 ㅎㅎ 받고 좋아했음 하는데 조카보다는 오히려 형님이 더 좋아할까요?
뭐 울 조카딸램은 작은 엄마가 주는 건 뭐든 좋아하는 편이라~
이번에도 믿습니다.
그리고 두산동아~ 느낌아니까...ㅎㅎ

 

참 초등 저학년뿐 아니라 아직 연산이 부족하다 싶은 초등학생에게도 추천입니다!
동아 한 권으로 끝내는 백점맞는 계산력으로 계산은 정확하고 신속하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