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국어 1-1 - 국어 1~2학년군 1, 2014년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4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3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1학년 울 지우공주의 국어학습은 우등생 해법국어로 하고 있어요.

학교교과서도 천재교육에서 나왔고, 큰아이 키우면서 여러 교재를 사용해 봤는데

해법이 좋더라구요^^

 

만화교과서가 내용의 중심을 잡아주는 내용으로 되어있어서

교재 첫번째 등장인물이 소개 되어있네요..ㅋㅋㅋ 첨에는 만화책인줄 알았어요^^

우선 만화 한편(2장) 보고 그 만화속의 중요한 문제 하나씩 풀어주고 가실께용~

 

교과서 개념을 울아이가 학교에서 보고 있는 교과서 내용이 쏙 들어와 있어서 예습하고 복습할때 아이가 학교에서 선생님이 알려주신 내용이 문제로 나와 쉽다는 이야기를 하네요. 물론 예습때에도 개념설명을 잘 듣고 풀면 어렵지 않아요^^

한 페이지당 4~6문항으로 번거롭지 않은 선에서 문제를 풀수 있구요.

알록달록 칼라그림이 재미와 흥미를 더하는것 같아요^^

 

국어활동의 더 찾아 읽기와 우리말 다지기는 실제 수업의 순서대로 되어있어서 아이학교 수업에 많은 도움이 되네요..

어휘 공부도 할수 있어서 아이가 짧은 글은 잘 지어내는데 아직 글로 옮기는건 살짝 번거로워 해서 달래면서 했답니다.

 

단원평가.. 아직 1학년이라 단원평가를 보지는 않는데요~

아이한테 한단원이 끝나면 이렇게 시험이라는것을 본다고 설명해 주고 직접 문제를 풀게 했는데..

오 생각보다 너무 잘 풀어서 제 기분도 좋고 아이또한 100점이라는 숫자에 자신감이 확 올라가더라구요^^

 

선행을 하는건 아닌데 조금씩 아이와 상의해서 풀고간 문제들이 학교에서 자신있게 발표한는 계기가 되어

아이가 학습하는 시간을 너무 좋아합니다.

국어공부 재밌게 하고 싶으시면 우등생 해법국어로 해보세요.. 강추합니당~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