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5분 수학(계산편) 초등 4학년 1학기 (2023년용) - 공부는 습관이다! 하루한장! 아침 5분 수학 (2023년)
오픈북 편집부 엮음 / 오픈북 / 201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침5분수학!

아이에게 책을 권하면서 아침마다 1장씩만 풀면된다고 했더니

가벼운 맘으로 받아들이네요^^

우선 작은 교재에 문제또한 맍지 않고

아침에 딱 한장을 풀게 했더니 가벼운 맘에 쉽게 풀고 또 시간은 제목에서도 5분이라고 했으나 5분도 안걸리고 풀더라구요~

살짝 아쉬운것은 문제를 푸는것에 중점을 두기보다는

아침시간에 5분 투자가 문제의 유형에 대한 개념정리였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제 생각은 그러네요^^

 

 

다이어리 역할을 하는 교재 아침 5분수학

위로 넘기는 문제집이 A4용지의 반절크기에요.

표지를 넘기면 바로 '자기소개서'란이 있구요.

한장을 더 넘기면 "꿈을 향한 나의 목표" 그다음은 나의 실천계획"

"월별 일정표"와 일주일에 한번쓰는 짧은 일기장까지..(3개월정도)

가록하겠끔 되어있답니다.

총 60회의 문제가 한학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어

음 시간계획을 잘 세운다면 정말 아침5분이 황금같은 5분이 될수 있을꺼라는 생각도 드네요^^

 

굳이 집에서 풀고가는 교재가 아니라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오전시간 혹은 쉬는시간에 활용할수 있는 교재로 짬짬이 시간을 관리할수 있는 교재로도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