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또 보고..

지우공주 '수리수리 잉글리쉬 HaPPy Birthday'가 너무 재밌는지

읽고 또 읽어달라고 하고 보고 또 보네요..

중간중간 입체북으로 되어있어

아이가 보는재미가 솔솔한듯해요^^

 

제가 받은 책은

Happy Birthday 이구요.

카드 두장은 앞뒤로 알파벳이 한자씩 있어서..

C - carrot

D - dice

E - egg

F - flower

 

그리고 CD 한장이네요^^

 

책의 중간중간 입체북으로 열어볼수 있는 내용이 있는데..

제가 책을 좀 조심히 보게 하는편이라

책장을 넘길때에도 살~살 넘기게 하는데..

얼마나 조심하라 했는지

 

아이가 엄지와 검지로 정말 살짝 넘기는거 있죠..ㅋㅋ

그래도 인증샷을 찍어야 한다 했더니..

아래를 보세요..

표정부터..모델시켜야 하는건 아닌지..ㅋㅋ

영어공부후 인증샷입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