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동요 - 유치원 선생님이 뽑은 보들북 1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책을 받자마자 아이보다 제가 더 즐거워 한 책이에요..

왜냐구요?

 사실 동요 너무 좋아하는데 어렵풋이 기억나는 가사들로

노래를 끝까지 부를수 없어

아이에게 제대로 된 노래를 불러준다는게 몇곡안되더라구요.^^

 

이 책을 받자마자 책먼저 펼쳐보았어요.

'참 좋은말'

이곡은 정말 불러보고 싶었던 노래에요.

가사를 보고 있자니

제가 아는곡이 50곡중에 48곡이나 되네요..ㅋㅋ

아이의 반응도 아주 뜨거웠어요.

음악을 들으면서 책으로 가사를 볼수 있다는게 좋은가봐요..

사실 아직 글을 잘 몰라서 책을 볼수준은 아닌데..

노래에 맞춰 책을 펼쳐 본다는게 자랑스러운지..

'봐바~봐바~'하면서 보더라구요.

 

요거 별거 아닌것 같은데 울집 분위기 정말 좋아졌어요.

일주일은 집에서

어린이집 가기전에

다녀온 후에

오빠 학원간후에

잠자기전에 등..

여러번 들었구요.

지금은 자가용안에 있답니다.

오빠 학원땜에 차를 이용하는 경우가 잦은데..

그때마다 둘째가 동행하네요.

큰아이든 작은아이든 저도 그렇구요.

동요 너무 좋아요^^

동요를 신나게 부르다 보면 정말 어릴때 생각이 많이 나네요.

어릴때 '누가누가 잘하나'프로그램에 출현할뻔 했었거든요..ㅎㅎ

출현 안했으니 자료화면은 없네용~

 

차에서나 집에서나 아이들이 있는곳은 어디든

삼성출판사 보들북 '인기동요'와 함께 한다면..

아주 즐거울꺼에요..

정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