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변신! 아이돌 프린세스 리틀프릿 1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1년 8월
평점 :
품절


우리지우공주는 이제 5살이에요.

어쩜 책을 받고난 후부터 표지에 있는 언니들이 너무 이쁘다며..

읽기전 늘 제게 질문을 하네요.

'가운데 분홍머리빼고 누가 더 이뻐?'하구요.

ㅋㅋ

그럼 전 늘 보라색 머리가 더 이쁘다고 이야기 해주는데..

울지우 연두색 머리도 예뻐해 달라고 부탁하네요.

그래서 리틀프릿을 다 예뻐하게 되었다는 전설아닌 전설을 들려드려요^^

 

사과=세이, 유리=람이, 루나=용이, 프린스(프린스는 지우 오빠래요^^)

내용이 재밌어서 그런지,,아님 읽어주는 제가 너무 만화처럼 리얼하게 읽어줘서인지

울딸 이책을 일주일에 2~3번을 읽어달라고 하네요..

(ㅠㅠ 동화책은 10권도 읽겠더만..)

같은 내용으로 만화책을 일주일에 2~3번 읽는건

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서평쓰려고 책을 살짝 숨겨놓은 상태였는데..

오늘저녁에도 찾을까 두려워요..

 

 

해피니스톤이 줄면서 점점 사라지는 동화의 나라!

미밥펫인 세이 람이 용이는 해피니스톤을 찾아둘 프린세스를 찾아 인간세계로 오는데..

공연장에서 우연히 만난 세사람..

이들의 공통점은 프린스를 좋아한다는것이다.

게다가 같은반이 되는 건,, 우연일까? ㅎㅎ

천방지축 이쁜이들의 이야기..

 

울딸은 이이야기를 들을때마다

'내가 시과지~'하네요^^'

제일 이쁜가봐요.

 

5살 여자아이의 마음까지 흔들수 있는 책..

공주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예쁜것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리틀프릿 늘 함께해도 좋을꺼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