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렐라 느림보 그림책 35
윤재인 글, 박새봄 그림 / 느림보 / 201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조금 특별한 책 '미나렐라'

왜 특별하냐면~

ㅎㅎ

음~ 신데델라의 새로운 각색?이라고 할수 있구요.

그리고 정말 특별한 이유는

박새봄 일러스트레이터의 데뷔작이라 특별하다.

박새봄님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누군가의 첫작품이을 가지고 있다는것 자체만으로도 특별한 이유가 된다.

게다가 박새봄님도 좋하한다고 했지만

나역시 달콤한 케익 쿠키 아이스크림등 내가 좋하하는 먹거리 그림이 가득한 책이다.

 



 

책을 읽으면서 신데렐라를 기대했는데..ㅎㅎ

신데렐라 처럼이 맞는 표현같다.

 



 

신데렐라 처럼..

못된엄마와 언니...

(하지만 진짜 엄마이고 언니는 한명뿐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미나는 뚱뚱하다.

그렇다고 미나가 이상하리만큼 뚱뚱하지는 않다.

(그림을 보면 알수 있다.)

울지우 '엄마 미나 언니만 날씬하고 여기나오는 사람들 다 뚱뚱해~'

ㅎㅎ

그렇다 미나언니만 날씬하다는게 맞다.

엄마는 언니만 데리고 학원도 가고, 스케이트장도 간다.

하지만 미나는 집을 지키며 청소를 해야했고

언니옷은 절~~대 입으면 안되고

엄마가 새엄마 못지 않다.ㅋㅋ

 

요정님?! 아니~청소도우미 뻐꾸삐꾸!!

뻐꾸삐꾸는 뻐꾸기시계에 살고 있는 아저씨~

그래도 미나를 위해 청소고 해주고

미나를 생일잔치에 보내기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쁘게 코디도 해주고

세발자전거로 케이크마차를 만들어 데려다 주기까지~

신데렐라를 읽어서인지 미나역시 뻐꾸삐꾸의 대사를 미리 말해 한소리까지 듣게되는데..

12시까지 들어와야 하는 미나..

ㅎㅎㅎ

미나는 멋진친구 지용이랑 행복하게 살았어요가 아니라~

삐꾸뻐꾸에게 시간을 조금만 돌려달라고 애원한다.

지용이랑 춤만추느라 맛난 쿠키도 못먹었다며

얘기한다.

ㅎㅎㅎ

나도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우리아이도 정말 이런생각을 할때가 많은데..

미나역시 순수한 여자아이구나

맛난거 좋아하고 예쁜거 좋아하고

딱 유아시기에 맞는 아이를 위한 재밌는 동화다.

우리딸 나한테 당부한다..

엄마는 오빠만데리고 어디 가면 안돼요~

나도 맨날맨날 손잡고 데리고 다녀요~

하면서..

미나렐라를 읽으며 행복했습니다.

우리지우역시 잠자리에 꼭 읽어달라는 책으로 들고오네요^^

 



 

요건 책 마지막장에 살짝 끼워있었는데요~

옛날 생각나는 종이인형이네요~

그런데..

그런데..

미나의 목이 어깨에 딱 붙어서

종이옷을 입히기에 좀 그래용ㅠㅠ

 울 지우에게 그냥 주게되면 하루만에 찢어질꺼 같아요~ㅎㅎ

좀 더 있다가

아이가 잘 놀수 있을때 오려주던가 하려고 했는데..ㅋㅋ

울딸 미나의 옷들에 멋지게

싸인펜으로 그림을 넣어주겠다면

색칠을 해버렸네용~ㅎㅎㅎ

어쩜좋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