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10 과학영웅 6 - 정글 구출작전 벤 10 과학영웅 시리즈 6
김강민 지음, 신영미 그림, 정효해 감수 / 중앙M&B / 2011년 8월
평점 :
품절




기다리고 기다리던 과학영웅⑥'정글 구출작전'
드뎌 울아들손에~
얼마전 휴가지에서 올라오다 교통사고가 났어요.
다행히 사람은 크게 다치지 않아서
입원후 물리치료를 받았는데
지루한 병원생활 2일째..
울아들에게 책을 건내니
ㅋㅋ 환호성을 지르며 좋아하네요^^
사은품으로 들어있던 장수벌래 장난감은
딱 하루만에 망가뜨렸어요~
ㅋㅋ 그래서 사진은 없답니다. ㅎㅎ



얼마나 재밌는 책이기에..
얼마나 보고싶던 책이기에..
환호성을 질렀을까?
와~ 이번 '정글 구출작전'은 스릴있고 우리가 모르던 정글속 이야기까지..
정말 재밌게 읽었답니다.



아마존 정글속에서 일어나는 동물의 이야기~
우리가 알지 못했던 동.식물의 종류도 알아보고
특징도 알아보는 '과학선생님이 들려주는 이야기'
실사로 눈으로 직접 보고
우리가 잘 알지 못했던 습성등을 알게되어 정말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그리고 아마존 열대우림의 깊은 곳에서 몇백년 동안 숨겨져 있다가 최근에
모습을 드러낸 신비의 도시 '마추픽추'!!등..
잘 모르고 있는 아마존 이야기까지..ㅎㅎ



학습만화의 가장 유익한
'개정과학교과서 반영 심화학습 워크북'을 풀어보는 시간!!
만화을 재밌게 잘 읽고 과학에 대해 문제까지 풀어보고
부모를 위한 학습지도안까지..
뭐하나 빠질게 없는 유익한 책이네요~

요거 아들손에 들리게되면 절~~대 내려올생각을 안하네요~
유민이가 읽고 친구도 빌려달라고 하니
뭐 사이좋게 읽게 해야 겠어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