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팀워크 - 글로벌 인재의 조건 어린이 자기계발동화 27
서지원 지음, 유설화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11년 8월
평점 :
품절




어린이를 위한 팀워크~
아들을 위해 준비한 책인데
내용이 궁금해 내가 먼저 읽었다

앉은자리에서 끝까지 읽은 책..
읽으면서
어쩜~ 대단하다~
마음속으로 응원하면서 읽은책~
마지막에는 감동의 눈물한방우까지..



차례를 보면 알수 있듯이
팀워크란
하나가 되어 공통된 목표를 향해 한마음으로 달려갈때 이루어질수 있는 힘이다.
이 책을 읽으면서
'울아들도 민희처럼 사랑받는 리더쉽을 발휘할수 있음 얼마나 좋을까?'
생각했고,
'완두처럼 목표를 달성하기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면서 부러움맘에 울아들을 상상하며 읽었답니다.
정말 재밌더라구요~
와~ 이책 읽고나면 울아들도 생각이 바뀌지 않을까?
팀워크가 왜 중요한지 깨닿지 않을까?
여러 생각이 교차하더라구요~




아이에게 책을 건냈을때는 시큰둥해서
다 않읽을꺼 같았는데 아이도 3~4일 시간을 나누어 책을 읽었는데
재밌다면서
자기도 친구들과 함께 무언가를 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유민이네 반도 모둠활동을 많이 하는데
한번씩 돌아가는 모둠장일때
아이들과 함께 힘을 모아 멋진 모둠을 만들고 싶다며
방학이 빨리 끝나 2학기가 되었으면 하네요~

게다가 2학기때는 회장선거 나가
반을 이끄는 회장이 되어 멋진 리더쉽도 발휘하고 싶다는데..
원체 개구장이라 좀더 있다 기대를 해야 할꺼 같아요^^

정말 재밌어요~
모든아이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책이네요~
울동네 유민친구들은 벌써 돌려보고 읽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