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23 - 국내 최초 수학논술만화 코믹 메이플 스토리 수학도둑 23
송도수 지음, 서정은 그림, 여운방 감수 / 서울문화사 / 2011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울아들 수학도둑을 보자마자
'와~ 엄마최고!!!'를 외치네요~
아이들사이에서 요~ 책 모르면 ..ㅋㅋ 알죠~
책을 받고 바로 읽을줄 알았는데..
학원에 가지고 갔다 오겠다며 포장도 안뜯고 들고나가더니
ㅋㅋ
자랑좀 하고 왔나봐요~
자기가 읽고 뒤로 줄선아이들이 있다고..
얼마나 좋으면~ 그럴까~ㅋㅋ



등장인물과 차례..
케릭터도 멋지지만 이름또한..ㅋㅋ 전 안외어지더라구요~ㅎㅎ
책을 좀 보다보니
와~수학도둑 34권이라는 그림이 ㅋㅋ
쭉~ 쭉~ 계속나올꺼라는 기대감에 아이가 한번더 흥분하는거 있죠~



매번 이야기가 끝날때마다 나오는
'재미있는 수학교실'
어떤내용일까~ 봤더니
음~ 아이에게 조금은 어렵지 않을까~ 고민이 되는거 있죠~
그래도 만화로 이야기를 읽고 다시한번
영역별 학습을 할수 있으니
수학도둑 학습만화로 만점아닐까요?^^
23권에서는
수와 연산
측정
확률과 통계
규칙성과 함수
도형에 대해 나왔어요.
다 아는지는 모르겠지만 빼먹지 않고 읽더라구요~ㅎㅎ



수학도둑을 다 읽고난후
'수학도둑 워크북'
으로 한번더!!
영역별.능력별 문제 풀이및 정답
바우의 깜짝 O,X 퀴즈
슈마의 짤막서술퀴즈등..
실력테스트를 해볼수 있어
엄마들이 '아~ 만화만 본게 아니구나' 생각할수 있겠더라구요~ㅎㅎ

재밌게 읽고
수학논술도 확실히 대비할수 있는
수학도둑!
앞으로도 쭉~
알찬내용과  난이도 있는 문제들로
언제든 아이들이 재밌게 느낄수 있는 수학으로 다가오길 바라네요^^

ㅎㅎ 22권을 못읽었다며 사달라고 조르네요~
저와의 약속한가지 지키면 사줄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