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서를 찾아라 2 - 보석 도둑과 비밀의 문 단서를 찾아라! 2
율리안 프레스 지음, 김현희 옮김 / 푸른날개 / 201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서를 찾아라!
-2권 보석도둑과 비밀의 문-



초증 3학년 아들~
요즘 추리소설에 푹빠져 지내네요~ㅎㅎ
이런 아들에게 '단서를 찾아라'를 권했더니~
완전 대박
그런데 좋다고 받아들고는 읽다가
'이게 뭘까요?' '알것 같은데.. 생각이 안나요~'
ㅋㅋ
매번 물어보는거 있죠~



처음에는 같이 풀고자 이야기를 나눴는데
전체 4장으로 되어있는데다
각 단서가 많게는 19개 적게는 10개가 있어서
읽고 풀고~ 읽고 생각하고.. 반복이네요^^
그래도 단서를 찾겠다고
읽고 또 읽고..
이러다 울집에 명탐정 나오겠어요~



이 한권으로 두뇌 자극 트레이닝을 어떻게 하나
솔직히 의문은 있었으나
읽고 풀고
읽고 찾는 과정에서
아이도 저도 모르게  EQ.IQ가 쑥쑥 올라갈것 같더라구요^^



각장마다 제목이 있고 바로 옆장에는 추리를 뒷받침해주는
그림이 함께 있어
마치 숨은그림을 찾듯
아이도 쉽게 추리를 하더라구요~
각 그림옆에는
기억력, 관찰력, 집중력, 추리력,이해력, 분별력등
난이도가 표기되어
아이가 풀어가는 과정에서의
쉽고 어려움을 알수 있겠더라구요~

아이가 재밌게 읽고 질문을 하니
안읽어볼수가 없겠더라구요~ㅎㅎ
아빠도 저도 함께 읽으며 추리하고 있답니다.
제가 읽은 이책이 2권이더라구요~
아이가 1권도 찾고 있으니
구입해서 지금처럼 재밌게 읽고 해결해보도록 하려구요~
아이의 두뇌자극을 위해 무언가를 하고 싶으시다면
단서를 찾아라
함께 읽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