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면 나눗셈이 저절로 100 따라하면 저절로
유선영 지음, 누똥바 그림 / 삼성출판사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울 유민군 요즘 2학기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나눗셈이 싫다고 하네요~
그래서 정말 싫어하는줄 알고
이책을 들고도 주지 않고 좀 쉬게 했어요..
그런데 웬걸~
빨랑 보여줄껄..시간낭비하고 있었던거 있죠~
'수학도 싫은데 그중에 나눗셈이 시간이 제일 많이 걸려서 싫어요~'
하는데..
 



 
이책을 보여준 순간..
'이런책도 있어요?'
"이 책보면 정말 저절로 나눗셈이 가능한거에요?"
하는거 있죠~
그럴지도 모르니 해보라고 했는데..
시작부분을 해서 그런지
'나눗셈도 재밌네요~ 하면서
이 책한권의 스케줄을 잡더라구요~
책이 맘에 들었나봐요^^
 


 
 
우선 기좀 문제집들과 다르게 글자도 크고
문제도 많지 않아서
그냥 쉽게 공부하겠다고 말이 나오더라구요^^
문제 하나하나 차근차근 풀어갈수 있는 과정으로 정리되어
그냥 가지런히 놓여있는 징검다리를 쉽게 건너듯
아이도 쉽게 문제를 풀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놀고만 있는것 같던 아들이
책이나 공부좀 해라~ 하면 제일 1순위가
'따라하면 나눗셈이 저절로 100'
이네요^^
 



 
문제를 풀때도 정말 즐거워서 하는 모습이 보이는데..
정말 아이가 좋아하니
저도 참 좋네요~
이렇게 습관을 들이면
앞으로는 스스로 학습을 잘 하지 않을까요?
 
최고의 연산 나눗셈을 잡고 싶은 사람!!
삼성출판사 따라하면 나눗셈이 저절로 100 을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