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몬스터 1 : 헨젤과 그레텔 워드몬스터 1
드림판다 지음 / 드림판다 / 2010년 12월
평점 :
품절


 

[WORD MONSTER]

 




 

이 책을 받고 얼마나 좋아하던지..

사실 시험기간이 다가오고 있어서 좀 나중에 읽자고 했는데..

어느날부터 책이 안보이는거에요..

'어디다 뒀을까? 읽었다고 했는데..' 하면 열심히 집안 정리까지 해가며 찾았는데..

ㅋㅋ

이 책이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돌아가며 읽었던거 있죠..

지난 화요일(5일)에 학기말 시험이 끝났는데..

어제 가지고 왔더라구요.. 

반아이들 모두 읽었다면서요..

반응이 어땠냐고 했더니 

이책 덕분에 친구들이랑 더 친해진것 같다고..

(사실 울아들이 무지 개구장이라 여자아이들이랑은 많이 안친한데..

이참에 여자아이들과도 많이 친해졌다고 하네요^^)

 

 WORD MONSTER

1. Hansel and Gretel(헨젤과 그레텔)

이책에는

영어단어

몬스터 24마리

영어회화문장 336개

영어스토리문장 33개

읽고, 듣고, 쓰고, 말하기

만화&게임으로 마스터!!

 

아주 영어관련 자료가 풍부하네요^^

 




 


요 드림판다의 워드몬스터시리즈라면

우리아리들이 알아야 할 영어의 기본부터..

회화를 할수 있을정도의 단어는 물론 문법까지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

울아들 이 시리즈 빨랑 사달라고 난리네요..

(조금만 고민해보고 결정해보려구요^^)

 




 

케릭터도 너무 귀엽고 잘 외워지지는 않지만 깜직한 워드몬들도 정말 귀엽네요.

헨젤과 그레텔의 내용을 영문으로 초급과 중급으로 나뉘어 정리되어있는데,

음 저도 읽어봤는데 함축적이긴하나 정말 괜찮아요^^

이 책을 읽고 마지막에는 게임으로 ..

울아들 제일 하고 싶어하던거였는데..

이젠 시험이 끝났으니 해보라고 해야죠..^^

참 몬스터 카드도 있었는데..

놀이터에 나갈때, 박물관수업때 아이들에게 보여주는건 봤는데..

요카드도 어디다 뒀는지..

(울아들 정말 엄마를 안도와 주네요..^^ㅋㅋ)

요즘 학습만화가 많아서 뭘 봐야 할지 몰랐는데,

울아들曰 '학습만화는 다~좋아요^^'

그중에 뽑아달라고 하니 당장 손에 들고 있는 '워드몬스터'라고 하네요.

제가 문고봉사를 나가고 있는데

그곳에 아이들에게도 함 보여줘야 겠어요.

반응은 보나마나이겠지만

시리즈를 빨랑 고민후 구입하는수 밖에..ㅋㅋ

학습만화에 고민하고 계시는 맘님들~

워드몬스터 영어학습에 재미와 흥미를 더해주는 책으로

정말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