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둥이는 꿈이 많아 - EBS 아기고릴라 둥둥
삼성당 편집부 글, 써니싸이드 그림 / 삼성당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EBS TV에서 방영된걸 우연히 보게 된후에

책을 받았네요.

아이도 어린이집에 다니느라 TV를 볼시간이 없었는데

먼저 TV를 보고 책을 봐서 그런지 너무 반가워 하는거 있죠^^

 

오자마자~

잠들기 전에~

놀이터에서~

 

에궁.. 울지우공주의 성화에 엄마는 힘이 드네용^^





 

둥둥이의 꿈을 찾아~

친구들의 꿈을 쫒아 이것저것 따라쟁이처럼

해본 둥둥이..

둥둥이는 춤추는걸 가장 좋아한데요..

울 지우공주에게도 꿈을 물었는데...

처음에는 잘 못알아 듣더니 오빠랑 엄마랑의 대화를 듣고

'아~ 나는 커서 의사가 될께요^^'

하면서 저에게

'엄마는 커서 뭐가 되고 싶어요?'

묻는거 있죠..ㅋㅋㅋ

'저는 엄마라고 말을 해줬는데..'

울 지우공주 생각하다 힘이 들었는지..

'엄마! 내가 커서 엄마할꺼니깐... 엄마는 커서 의사해요..'

라고 얘기하는데 너무 웃겨서 한바탕 화통하게 웃었답니다.

꿈은 언제는 꿀수 있는데

간절한 바램과 노력이 있다면

꼭 이루어 진다고 하네요^^

 

우리의 꿈을 향해!!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