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생님은 공룡
로렌 리디 글.그림, 이혜선 옮김, 임종덕 감수 / 봄나무 / 2011년 5월
평점 :
절판


 

선생님! 준비 됐어용^^

불덩이 같은 지구가 처음 만들어지던때부터~

빙하기까지 GO!GO!~

 




 

울 유민군 역사논술에서 선사시대를 끝내고 삼국시대로 넘어가는 시점인데..

복습을 할수 있는 책이구나~ 하고 즐거우했는데..

ㅎㅎㅎ 더 좋아하는 공룡책이네요~

 

겉표지만 보곤 5살 지우공주의 책이려니..

오빠꺼라고 만지지도 못하게 했는데..

5세도 보기 쉽게 그림으로 표현이 너무 잘 되어있구요.

10살 유민이가 보기에는 쉽게 풀이된 내용들이 재미를 더하네요^^

 




 

책의 내용은 선생님이 책의 내용을 읽어주듯..

~했어, ~그랬지, ~야 등..

대회채로 친근감있게 읽어갈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그림중간중간 Q &A가 재밌게(농담) 기록되어

읽으면서도 웃음이 끊이지를 않네요^^

이책만 읽어도 무뚝뚝한 저도 유모있고 재치있는 사람이 되겠어요..ㅎㅎㅎ

그리고 '?, !' 로 표기되어있는 질문과 대답은

재미있는 수수께끼같아요~

그래서 이것 읽고 재밌는 수수께끼를 낸다면서 친구들과 더 많이 이야기하고 웃고

즐건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ㅎㅎㅎ 정말 징그러워 하는 '바퀴'로

시를 지었어요^^

시가 이런거였어? 하며 울아들도 별거 아니라는듯

자기도 써보겠다고 연필과 연습장을 들고 구상하는데..

절~~대 안보여 주네요~

담에 보게되면 제가 울아들이 지은 시라고 올릴께용^^

 




 

우와~ 학습에 도움이 되라고

'지질연대표'까지~

재밌게 읽고 퀴즈도 내고 살짝 감상에도 젖었다가

한눈에 쉽게 볼수 있는 지질연대표까지

정말 깔끔하게 쏙쏙 정리될 내용들만 담겨있어요^^

 

재밌는 '우리선생님은 공룡!'

우리 아이들에게 유익한 학습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