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6 : 세계여행 내가 만들자 시리즈 6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내가 만들자!
재미있는 그림책을 읽고
이야기속 멋진 장난감도 만들어요^^



내가 만들자 시리즈 모두가 탐났지만..
지우공주랑 유민왕자님은 [세계여행]을 하기로 했답니다.
자 세계여행을 떠나볼까요!^^

범인을 찾아 떠나는 탐정 양옹이와 함께..
세계구석구석을 다녀봐요^^




여기서 잠깐!!
세계속의 멋진 장난감을 만드는 방법은
1. 떼기
2. 접기
3. 끼우기
요것만 할줄알면
여기서 만드는  15개의 장난감은 하루만에 뚝딱!! 이네요^^



우리 아이들도 진지하게 뚝딱뚝딱 만들고 있네요^^

바이킹에 구멍이 왜 났을까요?
노르웨이까지 찾아가 바이킹의 구멍은 확인했지만..
범인은 프랑스로..푱=3



(우리 아이들이 만든 바이킹은 멀쩡하넹^^)

슝~ 프랑스까지
그런데 유명한 에펠탑에 수상한 발자국이 있어요.
그런데 법인은 영국으로 갔다네요 푱=3



슝~ 영국의 유명한 다리
타워브리지
헉~! 그런데 다리가 붙어렸다네요..ㅋㅋ
(옆에 돼지가 껌씹고 있는데...범인아닐까용^^)
그런데 네델란드라고 연락이왔어용 푱=3



헉~헉~ 슝~
멋진 풍차가 있는 네델란드~
그런데 범인은 도대체 어디에~~~
이집트로 갔다네요ㅜㅜ 푱=3


(우리딸이 정말 좋아하는 예쁜 집이에요^^)

슝~~이집트 사막 ㅠㅠ
웅장한 피라미드와 스핑크스
 피라미드 안에는 미라가 있어요~~
여기도 아닌가봐요..ㅋㅋ 케나다로 푱=3



슝~ 덜덜덜~~~
말로만 듣던 얼음집 이글루와 에스키모를 보았어요^^
그런데 범인은 미국으로 푱=3



슝~ 미국에 있는 자유의 여신상
와~ 오른손을 번쩍 들고 있네요^^
그런데 범인이 간곳이 한국이라구요?



슝~ 국보1호 남대문에
수상한 범인이 있네요..
누구일까요? 범인은 맞을까요?



세계지도를 보며 멋진 장난감도 만들고
재밌는 추리동화까지..ㅎㅎ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하네요.
요~ 장난감들.. 전시효과도 짱이구요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소중히 잘 간직하겠다고 하네요



우리가 만든 장난감이 어느나라에 있는지 알아보고
그나라의 간략한 정보까지 알수 있으니 1석 2조.3조의 효과를 볼수 있는
멋진 책입니다.
울지우 '내가 만들자 공주'를 사달라고 땡깡이네요..
말잘듣기 약속지키면 사줘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