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잡스에게 배우는 재미있는 초등영어 21세기형 스토리 영어학습 2
서희정.이혜경 지음, 김미규 그림 / 명진출판사 / 2011년 4월
평점 :
품절




 21세기혈 스토리 영어학습

"스티브잡스에게 배우는 재미있는 초등영어"

한권으로 두 권의 효과를 누리는

'Story Book & Study Book'

그중에 Story Book 을 펼쳐보면

주요등장인물이 나와요^^

어린시절부터 현재의 모습까지 세명의 스티브잡스와

그의 부모님

그리고 아내 로렌스 포엘

지금의 애플사를 함께 만든 친구 스티브 워즈니악이 등장인물로 나오네요.

  

이 책의 효과적인 활용방법은 우선 Story Book의 내용을 볼때

영어문장을 먼저 읽고 한글보기!

★표시문장은  Study Book에서 자세히 공부할수 있어요.

 


차례도 Part 01 ~ Part 06 까지, 총 21장으로 구성되어있고

각장의 한글제목아래에는 영어문장이 있어서 쉽게 문장을 이해할수가 있네요.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수 있는 방법은

하나, Story Book을 읽으며 초등영단어와 실생활 문장 익히기

둘, Study Book으로 영어실력 다지기

이두가지를 장 활용한다면

재미있는 영어공부 확실히 됩니다!! 

  

Study Book "스티브 잡스처럼 발표짱! 회화짱! 되기"

  

Stoey Book에서 표시되었던 단어와 문장을 이곳에서 공부하는 거에요^^

스티브 잡스처럼 말해요! (한글문장을 영어로 읽어보는 코너)

스티브 잡스 주요 표현을 배워요! (잡스처럼 말한문장중 주요문장을 공부하는 곳이에요.)

스티브 잡스처럼 써봐요! ( 앞에서 배운문장을 떠올리며 써보고 응용문장도 만들어봐요.)

교과서와 이렇게 연결돼요! (각장의 주요표현중 하나로 여러문장을 만들어 활용해 보는 코너)

이렇게 반복적으로 공부한다면 머리에 쏙쏙들어올꺼 같아요^^  

부록에서는 앞에서 본 내용의 정답과

발표력을 키워주는 표현방법에 대한 문제가 있고

초등필수 영단어가 A~Y까지 있어요.

(Z는 어디갔지? ㅎㅎㅎ) 



 눈으로 읽었다면 귀로도 듣는시간~ CD도 활용하기 참 좋네요^^ 



 재미있는 영어공부를 위한 책이 하나 더 있었네요~ㅎㅎ 

"오바마 대통령에게 배우는 초등영어"

-오바마 대통령의 특별한 인생이야기를 통해 희망과 용기를 얻고,

그의 생각과 말을 따라 해 보면서 영어실력도 키울수 있는 책!-

스티브 잡스 활용이 끝나면 오바마도 구입해 봐야 겠어요. 

여러분~ 재밌는 초등영어 함께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