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단어왕 1 - 위기의 알파벳 왕국 영어 단어왕 1
권찬호 글, 위싱스타 그림 / 재미북스(과학어린이) / 2010년 4월
평점 :
절판


 



울아들 '영어 단어 왕' 책을 읽는 시간이 잠자기 전이었는데..

이속에 좀비가 나와 좀 무섭데요^^

아들왈'낮에 책을 읽었다면 무서운 생각이 없었을지 모르지만,

5번을 잠들기전에 읽어서 꿈에서도 좀비가 나와 물리치는 꿈을 꿨어요^^' 하네요

 




 

이 책받고 얼마나 좋아하는지 아이가

이 뒤의 시리즈를 빨랑 사달라고 난리네요..ㅋㅋ

 

ㅋㅋ 우리 둘째는 글은 모르지만

보라색을 유독좋아하는데 보라색 공룡이 나와 그림만 여러번 봤답니다.

제가 읽어주겠다고 했는데 싫데요..

이녀석도 그림보다가 중간에 좀비를 보고

무섭다며 그다음은 책장을 안넘기더라구요..

괴물이 무서운 나이인가봐요^^

 

▶ 이 책의 특징 ◀

<영어 단어 왕>은 단어 철자속의 알파멧을 추출하여 새로운 단어를 만들어 영어 단어를 익히는 신개념 영어 단어 학습서입니다.

<FIRE>라는 단어를 만들기 위해 F와 I,R,E가 들어간 단어를 찾아 각각의 단어에서 알파벳을 추출해 FIRE를 만드는 것이지요.

 




 

▶ 차 례 ◀

 




 

▶ 등 장 인 물 ◀

 




 

여기서 피오와 12 수호정령은 십이지신을 말한다.

 



12동물들
 



 


 


 


 


 



 

 

한단원(?)이 끝날때 마다 퀴즈가 있어 재미에 재미를 더하네요^^

 






 



정답도 바로 확인 할수 있어서

학습효과에 올릴수 있어 아주 좋은 책이에요.

 

[영어 단어왕 시리즈는] 2권,3권 울아들 언제 사줄꺼냐며  난리네요..

이거 읽은 후부터 후속편을 기다리는 아들을 위해

구매함 해봐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