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를 조심해 - 아토피편 삐뽀삐뽀 건강맨 2
이현 글, 픽토스튜디오 그림, 이진용 감수 / 국민서관 / 201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받자마자 놀이터에 있는 친구들을 모아 함께 읽어주었어요.
와~ 아이들이 너무 재밌어 하는거에요.
실제로 아토피가 살짝 있는 친구가 있는데
이 책을 보고 난후 제게 그러더라구요~
'이모~간지러울때는 손으로 톡톡 두드리면 안간지러워요~'하구요^^

이책이 얼마나 재밌으면 어린이집에가기전에도 읽어달라고하고
낮에 집에있을때에도 읽어달라고 하고
잠들기전에도 읽어달라고 하네요..
제가 내용을 거의 외우다 시피했어요^^

강희얼굴이 빨게 지고  몸이 빨게지고
강희가 아프겠다며
책을 읽는 동안은 표정이 진지해요. ㅋㅋ




책의 중간에 보면
내 몸에 맞는 동그라미표와
내 몸에 안 맞는 가위표에 해당되는
음식과 옷 환경등을 붙일수 있는 스티커판이 있는데
와~ 책을 읽은후 한 작업인데
정말 정확히 잘 붙이는거 있죠^^





마지막 장으로 가면
'삐뽀삐뽀 건강맨, 궁금해요! 코너가 있는데
아토피 아이에게 좋은 음식과 환경 옷 목욕등에 대해
 꼼꼼히 적혀있네요.




동화이지만 아이들이 읽고 이해하기 쉽게 잘 정리되어있어요^^
이 책을 읽은 친구들은 아토피를 어떻게 하면 이겨낼수 있을지 확실히 알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