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빛 파티시엘 러블리 코디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11년 2월
평점 :
품절


붙였다 떼었다 여러번 코디놀이를 할수 있는
꿈빛 파티시엘 러블리 코디놀이
표지에 남자들도 있어서 붙이기에 남자들도 나올줄 알았는데..
스토리상 친구들이네요^^




주인공 감딸기의 의상은 총 3장에 여러벌이에요
게다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할수 있는 모든 것들이 함께 들어있죠!!
( 옷 모자 밴드 신발 가방 장갑등..)



스티커의 재질이 말랑말랑 고무처럼 되어있어요.(느낌이요~)
약간의 지문자국이 남긴하지만
여러번 붙였다 떼어다 하기에는 문제 없네요^^




제일처음 로맨틱드레스룸의 모든 스티커를 떼어
러블리드레스룸에 가득 정리하고
가장 맘에 드는옷으로 코디를 하네요^^



5살 지우공주 코디하는게 힘들어 잘 못할줄 알았는데
붙였다 떼어다 너무 쉽게 잘하고 있어요^^



여러벌의 옷을 입고 벗고
상황에 맞게 입혀보고 인형놀이도 하는데..
어렸을적 종이인형 오려놀던 시절도 생각나네요^^
그때를 생각하면 지금은 정말 너무 좋아졌어요~ㅎㅎㅎ




전체 감딸기 머리에 가발도 씌우고
옷도 입히고 신발도 신기고
이 모든것이 스티커로 붙였다 떼었다..
정말 여러번을 했는데도
잘 붙고 잘 떼어지네요^^
여자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어요^^



마지막장에 딸기의 옷장정리가 있는데..
이곳에는 여러벌의 옷을 번갈아 입혀보며 놀수 있어
아이가 좋아하더라구요.
아마도 감딸기 그림위에 붙이기만해서 그게 편해서 그럴꺼에요^^

러블리 코디놀이 놀이방법도 참고해서
7가지 배경에 어울리는 의상으로 코디하며
예쁜 꿈도 만들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